마지막 업데이트 07.10.17
미스핏 Misfit (부적격자)
본명: 샬롯 "찰리" 게이지 래드클리프 Charlotte "Charlie" Gage-Radcliffe
다른 이름: 배트걸 Batgirl
직업: 모험가
소속: 버즈 오브 프레이
첫등장: Birds of Prey #96

초능력
강력한 장거리 텔레포트
치유능력


능력
맨손전투
 
오리지널 배트걸의 복장을 한 누군가가 노상강도들로부터 커플을 구하러 나타났다.
배터랭과 주먹으로 강도들을 무찌르는 그녀를 보고, 구조된 커플 중 남자는 배트걸이 돌아왔다고 했다.
블랙 커네리와 헌트리스는 이 새로운 배트걸을 찾아다녔다.
그들이 가짜로 집시를 공격하자, 새로운 배트걸이 이에 속아서 나타났다.
이 배트걸은 어린 소녀로서, 직접 만든 코스튬을 입고 "어둠의 복수"같은 각종 캐치프레이즈를 사용하는 것을 본 그들은 깜짝 놀랐다.
그런데, 이 배트걸은 헌트리스의 본명을 알고 있었으며, 텔레포트, 힘, 치유능력 같은 초능력을 지니고 있었다.

암살자로부터 텔레포트를 사용해 헌트리스를 구한 그녀는 이번엔 오라클에게 나타나서 그녀의 본명을 불렀다.
깜짝 놀란 오라클은 배트걸과 싸웠다.
오라클은 스테파니 브라운의 검시영상을 보여주면서, 배트걸 코스튬을 입지 말라고 설득했다.
소녀는 배트걸은 그만두지만, 수퍼히어로가 되는 것은 포기 못하겠다고 했다.

오라클의 본부에 다시 나타난 소녀는 새로운 코스튬을 입고, 자신을 미스핏이라고 불렀다.
러시아에서 버즈 오브 프레이가 시크릿 식스 Secret Six와 싸우게 되자, 미스핏은 메트로폴리스의 본부에서 러시아까지 텔레포트했다.
미스핏은 시크릿 식스의 할리 퀸 Harley Quinn과 싸웠다.
스파이 스매셔 Spy Smasher는 오라클에게 미스핏의 본명과 주소를 알려주었다.
메트로폴리스의 빈민가에서 홀어머니와 살던 미스핏은 건물에 불이 나자, 텔레포트로 탈출했으나 어머니는 화염 속에서 죽었던 사연이 알려졌다.
집이 없고 도움이 필요한 미스핏은 버즈 오브 프레이에 정식으로 초대되었다.
 
코스튬 갤러리
   
배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