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01.04
미스터 어메리카III Mister America III
본명: 제프리 그레이브스 Jeffrey Graves
직업: 범죄투사, (과거에 FBI요원)
소속: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 (과거에 FBI)
첫등장: (그레이브스로서) Justice Society of America v.3 #1;
(미스터 어메리카로서) Justice Society of America v.3 #4

초능력
없음

능력
탐정기술

맨손전투

무기/장비
채찍
 
오리지널 미스터 어메리카의 후손이자 두 번째 미스터 어메리카인 트레이 톰슨은 밴달 새비지 Vandal Savage의 히어로 가문에 대한 학살로 인해서, 캐탈리스트 Catalyst의 손에 의해 가족과 함께 살해되었다.
FBI요원인 제프리 그레이브스는 트레이에게 비밀리에 정보를 제공하면서 협력하고 있었는데, 그가 죽은 후에 사실이 밝혀지면서 FBI로부터 해고되었다.
제프리는 트레이의 코스튬을 입고 스스로 세 번째 미스터 어메리카가 되기로 결심했다.

신 혹은 신적인 존재들이 연달아 살해되는 사건을 수사하던 그는 누군가로부터 공격을 받고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의 본부까지 간신히 도망쳐와 도움을 청했다.
이후,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멤버로 받아들여진 그는 초능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고그 Gog, 코브라 Kobra 등과 싸우면서 열심히 활동했다.

그는 오리지널 미스터 어메리카의 사이드킥이었던 올-어메리칸 키드 All-American Kid의 조카라는 빌리 암스트롱이 신입멤버로 들어왔을 때 지도를 맡았다.
미스터 테리픽이 살해되고 빌리가 범인으로 몰리자, 제프리는 빌리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런데 진범이 빌리(사실 정체는 키드 칸이블 Kid Karnevil)였음이 밝혀지자, 자신의 무능함에 대해 자책하게 된다.
팀의 가장 어린 멤버 중 하나인 사이클론 Cyclone은 그런 그를 발견하고, 할머니 마 헌켈(오리지널 레드 토네이도 Red Tornado)과 오리지널 미스터 어메리카가 만났던 일화를 들려주며 용기를 북돋아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