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8.07.29
미스터 테리픽 Mr.Terrific 사망
본명: 테렌스 "테리" 슬론 Terrence "Terry" Sloane
다른 이름: 1,000가지 재주의 남자 The Man of 1,000 Talents

직업: 모험가, 사업가
소속: 없음, (과거에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 올-스타 스쿼드론)
: 갈색 모발: 흑발
첫등장: Sensation Comics # 1 (Jan 1942)

초능력
초인적 지능
사진 같은 기억력

능력
뛰어난 무술실력
뛰어난 운동신경
 
테리는 사진같이 정확한 기억을 가진 부자로, 올림픽 선수 수준의 운동실력과 무술에 숙달된 남자였다.
13세에 대학을 졸업한 그는 성공한 사업가로 유명해졌다.
20대 초반에 목표를 모두 달성한 테리는 더 이상 도전할 것이 없다고 느끼고 자살을 생각했다.
다리에서 뛰어내리는 젊은 여성을 본 테리는 즉각 그녀를 구조했다.
그녀의 이름은 완다 윌슨이었다.
테리는 미스터 테리픽이 되어 갱들을 체포하는 형을 도우며, 게이트웨이 Gateway시의 수호자가 되었다.
알콜중독에 도박에 빠진 형 네드 Ned는 범죄자 룰렛 Roulette의 할아버지이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룰렛은 미스터 테리픽이 자신의 할아버지라고 믿고 있다.

그는 비행청소년을 선도하기 위해서 "페어 플레이 클럽"을 창설했다.
"페어 플레이"를 모토로 삼고 자신의 코스튬에까지 새긴 테리는 1940년대에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예비멤버가 되었다.
또한, 올-스타 스쿼드론의 멤버가 되어 두 팀에서 동시에 활약하다가, 동료들과 함께 51년에 은퇴했다.

이후, 다시 미스터 테리픽이 된 그는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정규멤버가 되었다.
저스티스 리그가 처음 결성되게 된 계기인 에일리언 아펠락시아 Apellaxia 군단과의 전투에 테리도 함께 있었다.
테리는 오랜 숙적인 스피릿 킹 Spirit King을 쫓기 위해 팀을 탈퇴했다.
스피릿 킹은 플래시 제이 개릭을 조종하여 테리를 죽이는데 이용했다.
스타맨 잭 나이트가 죽은 형 데이빗을 방문하러 사후세계로 떠났을 때, 데이빗은 테리를 비롯한 죽은 히어로들과 함께 있었다.
그들은 다함께 히어로 활동과 자경단 활동에 대한 토론을 하며 저녁식사를 벌였다.

두 번째 미스터 테리픽인 마이클 홀트 Michael Holt는 시간여행을 통해 테리를 만났다.
그들은 테리 시절의 프리덤 파이터즈 Freedom Fighters와 함께 싸웠다.
오리지널 스펙터 Spectre였던 짐 코리건 Jim Corrigan에게 다시 스펙터가 되어 달라고 설득하기 위한 히어로들이 천국에 침입을 시도했다.
테리와 다른 죽은 히어로들이 나타나서 천국에 들어오려는 히어로들을 부드럽게 타일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