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8.02.23
오멘 Omen (징조) 사망
세계: 뉴 어스(플래시포인트 이전)
본명
:
릴리스 클레이-주피터(Lilith Clay-Jupiter)
다른 이름: 릴리스 클레이(Lilith Clay), 릴리스(Lilith), 머더 메이헴(Mother Mayhem)
직업: 모험가, 댄서
소속: 블랙 랜턴 군단, (틴 타이탄스, 타이탄스 웨스트)
출신지: 켄터키
가족: 로렌 주피터(아버지), 재러드(
Haze, 이복오빠, 사망)
:
모발:
첫등장: (릴리스로서) Teen Titans Vol. 1 #36 (November-December 1971);
(오멘으로서) Teen Titans Vol. 2 #1 (October 1996)

초능력

예지력, 제한된 텔레파시, 다른 감각의 힘, 텔레포트, 사람의 정신의 일부를 흡수하는 독심술.
능력

맨손 전투.
한계
텔레파시를 사용할 때 상대의 일부를 흡수하면서, 점점 그 사람의 얼굴로 보이게 된다.
 
13세에 릴리스의 정신능력은 나타나기 시작되었다. 부모님의 정신을 읽은 릴리스는 아버지 문제로 인해 어머니로부터 버림받은 자신이 클레이 부부에게 입양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릴리스는 16세에 집을 나가서 부모님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났다. 많은 부랑자들을 만났으나 경멸의 대상이 되었으며, 사람들은 그녀의 능력을 두려워하며 마녀라고 신고했다. 뉴욕에 다다른 그녀는 디스코클럽의 고고댄서가 되었다.
이 무렵, 로렌 주피터와 만난 릴리스는 그를 돕기 시작했다.

틴 타이탄스가 일반인 복장으로 디스코클럽에 놀러왔을 때, 릴리스는 그들에게 접근하여 틴 타이탄스에 가입하고 싶다고 부탁했다. 그러면서, 평화주의자 아서 스벤슨 관련사건을 포함한 앞으로의 사건들을 경고했다.
아서 스벤슨이 죽은 후에야 의심을 한 것을 부끄러워한 틴 타이탄스는 다시 릴리스를 만났다. 릴리스는 그들을 타이탄스에게 자금을 대주고 싶어 하는 자선가 로렌 주피터에게 소개했다. 그들은 릴리스를 새 멤버로 받아들이고 주피터의 후원을 받았다.

틴 타이탄스는 주피터의 아들인 헤이즈(Haze)와 싸우게 되었다. 틴 타이탄스는 그를 물리쳤고, 주피터와 릴리스는 이 싸움을 타이탄스의 기억에서 지웠다. 많은 모험 후에 릴리스는 타이탄스를 떠나 서부에 정착했다.
그리고 틴 타이탄스의 서부 지부를 설립하고, 타이탄스 웨스트(Titans West)라고 이름붙였다. 도브(돈 홀)와 사귀기 시작한 것은 이 무렵이었다. 릴리스는 도나 트로이와 테리 롱의 결혼식 때 신부 들러리로 참가했다.

그 후에 릴리스는 뉴욕에 남았고, 타이탄스는 아즈라엘(Azrael)이라는 과거를 잊은 의문의 날개달린 외계인과 만났다. 아즈라엘은 릴리스에게 반해서 그녀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 릴리스는 이 외계인에게 강한 감정을 느꼈지만, 아즈라엘만큼의 애정을 돌려주지 않았다.
계속해서 타이탄스를 도운 릴리스는 부모님을 찾아 다시 떠났다. 그녀가 태양 여신 티아(Thia)의 딸이었다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그것은 잘못된 것이었다.

아톰(Atom)이 이끄는 틴 타이탄스에서 활동하던 릴리스는 친부모님을 찾게 되었다.
아버지는 바로 틴 타이탄스의 후원자였던 로렌 주피터였다. 그리고 어머니는 릴리스의 잠재된 정신능력을 더 강화시켜 주었다. 릴리스는 오멘이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나타났다.
오멘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틴 타이탄스의 새 버전에 합류했다.
곧, 주피터는 죽은 줄 알았던 아들 헤이즈와 싸우기 위해 오리지널 멤버들을 모았다. 헤이즈는 오멘을 납치하고, 그녀의 정신능력을 사용했다. 싸우는 동안에 오멘이 릴리스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오리지널 멤버들은 충격을 받았다.
정신능력의 성질 때문에, 그녀가 아는 사람들의 정신을 복제한다는 것이 밝혀졌고, 친구들은 이에 당황했다. 새로운 틴 타이탄스와 오리지널 틴 타이탄스는 헤이즈를 물리치기 위해 힘을 합쳤다. 이 모험 후, 새로운 틴 타이탄스는 해산했다.

영생의 능력을 가진 밴달 새비지(Vandal Savage)는 오멘을 납치하여, 그녀의 예지력을 이용해 최강의 팀, 타타러스(Tartarus)를 만들어 고릴라 그로드, 사이렌, 레드 팬저, 레이디 빅, 체셔 등을 포함시켰다.
템페스트가 이 사실을 알고 타이탄스에게 오멘을 구하게 했다. 타타러스는 각각 다른 목적을 가졌기 때문에 금방 무너졌다. 오멘이 일부러 그런 멤버들을 골라준 것이었다.

옵티트론(Optitron)이란 기업과 미래에서 온 인디고(Indigo) 사이의 싸움에 타이탄스와 영 저스티스가 휘말렸을 때, 사악한 슈퍼맨 안드로이드(Superman android)와 맞닥뜨리게 된 오멘은 목이 부러져 죽었다.

레이븐에 의해 지옥으로 떨어진 브라더 블러드(Brother Blood)는 악마 짐승들의 군단을 이끌고 돌아와 키드 이터니티(Kid Eternity)를 무자비하게 공격했다. 그리고 키드 이터니티의 능력을 흡수해 삶과 죽음 사이의 문을 열어 지탱하는데 사용했다. 그리고 키드 이터니티의 능력으로 릴리스의 영혼을 소환한 뒤, 머더 메이헴(Mother Mayhem)으로서 다른 죽은 타이탄스를 불러 모으도록 시켰다. 콜, 호크, 도브, 아쿠아걸, 팬타즘이 그들로, 이들은 뉴 타이탄스 웨스트를 구성했다.

브라더 블러드는 레이븐의 감염된 영혼을 지구로 향하는 입구로 사용해 타이탄스 타워에 있던 레이븐과 비스트 보이를 공격했다. 또한 릴리스에게 차원의 문을 만들도록 시켜서 로스엔젤레스에 악마 짐승들을 풀어놓았다.
언데드 타이탄스는 틴 타이탄스와 싸웠고, 레이븐과 비스트 보이는 언데드 마담 루즈, 기즈모, 래비저(그랜트 윌슨)과 싸우는 동안에 키드 이터니티를 풀어줄 수 있었다. 키드 이터니티는 죽은 모든 역대 브라더 블러드를 소환해서 현재의 브라더 블러드를 물리쳤고, 릴리스와 언데드 타이탄스는 다시 저승으로 돌아갔다.

죽음을 숭배하는 블랙 랜턴 군단이 탄생하면서, 우주 전역에서 죽은 이들이 좀비의 형태로 되살아나 블랙 랜턴의 군단원이 되었다. 오멘과 동료 타이탄스들도 블랙 랜턴이 되어 타이탄스 타워를 공격하러 나타났다.
그러나 도브(돈 그레인저)가 흰 빛을 발생시키자 모두 파괴되었다.

 
오멘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