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8.02.23
오멘 Omen (징조)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릴리스 클레이(Lilith Clay)
직업: 카운슬러, 모험가
소속: 타이탄스, (과거에 틴 타이탄스, 노웨어)
: 녹색
모발: 적발
첫등장: Superboy Vol 6 #8 (June, 2012)

초능력

강력한 정신능력자로, 아직 모든 능력이 다 밝혀지지 않았다. 텔레파시, 염력, 환영 창조, 무서워하는 내용을 보여준다, 신체 주위에 방어막을 생성한다.

한계
(과거에) 노웨어에 있는 동안, 눈이 멀어서 텔레파시로 다른 사람의 눈을 연결해서만이 볼 수 있었다.
 
릴리스는 노웨어(N.O.W.H.E.R.E.)라는 조직에서 활동하며 하비스트(Harvest)의 명령을 따랐다. 그리고 붙잡아온 정신능력으로 죄수들을 고문하여 그들의 두려움과 가장 어두운 비밀을 밝혀냈다. 레드 로빈(Red Robin)은 릴리스에게 하비스트로부터 세뇌당했을 수도 있다며 원인을 밝히려 했지만, 릴리스는 자신의 의지로 노웨어를 위해 살고 있으며 하비스트의 이상을 공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런데 릴리스는 사실 오리지널 틴 타이탄스의 오리지널 멤버였음이 밝혀졌다.
오리지널 멤버들은 빌런인 미스터 트위스터(Mr. Twister) 때문에 자신들이 틴 타이탄이었던 기억을 모조리 잃어버렸다.
릴리스는 중독에 대해 상담하는 카운슬러가 되었고, 로이 하퍼가 고객이 되었다. 미스터 트위스터가 돌아왔을 때 기억을 되찾은 릴리스는 옛 친구들을 찾기 시작했다. 릴리스의 노력으로 로이를 비롯해 나이트윙, 도나 트로이, 가쓰 등이 기억을 되찾을 수 있었다.

다시 모여 타이탄스(Titans)를 결성한 이들 앞에 어느 날 월리 웨스트가 나타났다. 역시 같은 틴 타이탄스 멤버였지만 월리를 기억하지 못한 그들은 공격을 했으나, 릴리스가 월리를 만졌을 때 기억이 돌아왔다.
릴리스는 가쓰와 사귀기 시작했다.
 
오멘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