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5.11.24
팬서 Pantha (표범)
본명: ?
다른 이름: X-24
직업: 모험가
소속: 없음, (과거에 와일드비스트 소사이어티, 뉴 타이탄스)
첫등장: New Titans #73 (February 1991)

초능력

민첩성
스피드
정글 고양이같은 날카로운 시야
어떤 사물도 자를 수 있는 손발톱
 
제리코 Jericho가 와일드비스트 소사이어티 Wildebeest Society를 이끌었을 때, 이 새로운 와일드비스트 소사이어티는 타락한 아자라쓰 Azarath의 힘을 소유할 육체들을 얻기 위한 유전자 실험을 시작했다.
그들은 인간을 납치하여 동물들과 함께 이종의 DNA를 결합하여 새로운 생명체를 창조하는 실험을 시작했다.
단 하나의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실험체들은 끔찍하게 죽어버렸다.
과학자들에 의해 X-24라고 이름 붙여진 팬서는 동료 실험체들이 죽어가는 동안, 탈출해야겠다고 결심했다.

탈출한 그녀는 자신을 붙잡고 고문한 이들을 심판하기 위해 와일드비스트 기지로 돌아왔다.
하지만, 그 전에 팬서는 데쓰스트록 더 터미네이터 Deathstroke the Terminator을 만나 타이탄스에게 안내되었다.
데쓰스트록과 타이탄스는 와일드비스트 소사이어티에게 붙잡힌 타이탄스들을 풀어주려고 했다.
이 전투로 인해 팬서와 타이탄스는 아자라쓰의 차원으로 가게 되었고, 와일드비스트 소사이어티는 파멸되었다.
팬서와 일행은 그들의 마지막 실험체인 베이비 와일드비스트 Baby Wildebeest를 데리고 지구로 돌아왔다.
팬서는 타이탄스에 남아있게 되었다.
그리고 베이비 와일드비스트를 자신의 아기처럼 돌보고, 레드스타 Red Star와는 연애감정을 나누었다.

팬서는 자신의 과거를 찾아다녔다.
자신이 고양이가 된 인간인지, 아니면 유전공학으로 만들어진 고양이인지 조사하던 중, 스티브 데이튼의 기술이 관련되어 있음을 알았다.
그녀가 자신의 과거를 알기 위해 팀을 떠나기로 결심했을 때, 타이탄스가 미국정부에 의해 투자된 팀이었다는 것을 알고 레드스타 역시 팀을 떠났다.
레드스타, 팬서, 베이비 와일드비스트는 가족으로서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정했다.

그 사이에, 스티브 데이튼은 수수께끼의 크라임로드 Crimelord가 되어서, 타이탄스와 데쓰스트록에 대항할 음모를 꾸몄다.
그는 상원의원의 암살누명을 데쓰스트록에 씌웠다.
결국, 데쓰스트록은 사지 스틸 Sarge Steel, 체크메이트 Checkmate와 타이탄스와 함께 일하면서, 이것이 크라임로드의 계획이었음을 입증할 수 있었다.
크라임로드는 세계정상들을 클론들과 바꿔치기하려고 하고, 사이버공간에 자신의 본질을 합치려고 했지만, 데쓰스트록이 이것을 방해했다.

레드스타와 팬서, 베이비 와일드비스트는 러시아의 사이언스 Science 시에 정착했다.
러시아 정부를 위해 일하는 동안, 그들은 갈라져서 살았다.
테크니스 Technis와의 충돌로, 저스티스 리그와 타이탄스의 전/현재 멤버들이 모두 모이게 되었고, 팬서도 이들을 도왔다.
팬서는 다시 이들을 떠나, 레드스타, 베이비 와일드비스트와 함께 가족으로서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