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5.05.02
페리 화이트 Perry White
본명: 페리 화이트 Perry White
직업: 데일리 플래닛의 편집장
소속: 데일리 플래닛
첫등장:
  Man of Steel #2 (July 1986)

초능력
없음
 
메트로폴리스의 수어사이드 슬럼 Suicide Slum에서 태어난 페리는 아버지와 자랐으나, 아버지는 해외로 파병된 후 실종되었다.
그는 데일리 플래닛 Daily Planet에서 사환으로 시작했고 성공한 리포터가 되었다.
결국엔 데일리 플래닛의 편집장 자리까지 올랐다.

페리는 아이였을 때 렉스 루쏘를 만났었다.
그리고 나중에 루쏘가 새로운 렉스콥 LexCorp 사에서 소유권을 이용해 사업을 다각화하기 시작했을 때, 데일리 플래닛 빌딩으로 옮겨와서 신문사를 구매했다.
서류상 유리하게 만들어놨음에도, 루쏘는 기술과 텔레비전 투자를 추구하기로 결정한 뒤에 팔아버렸다.
이 기간 동안에 의심을 해왔던 페리는 메트로폴리스의 은인으로 알려져 있던 대중적인 이미지에도 불구하고 루쏘를 폭로했다.
루쏘의 새 TV 방송국인 WLEX의 일원이 되어달라는 제안을 거절하고, 페리는 리포터가 되는 대신에 편집장이 되어 데일리 플래닛을 구해줄 투자자를 찾았다.

페리는 앨리스 스펜서와 결혼하여 아들 제리 화이트 주니어를 낳았다.
나중에 페리는 자신이 해외취재를 나간 사이에 루쏘가 잠시 앨리스를 유혹했었고, 루쏘가 제리의 친아버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제리가 총에 맞아 죽은 뒤에 페리와 앨리스는 데일리 플래닛을 결근할 정도 한동안 그를 애도했다.
후에, 그들은 키쓰 로버트라는 고아소년을 돌보는 것을 돕게 되었다가, 그를 입양하기로 결심했다.

최근에 페리는 폐암을 치료하기 시작했다.
루쏘가 데일리 플래닛을 문 닫게 했을 때, 페리는 메트로폴리스 대학에서 언론학을 강의했다.
그 뒤, 알 수 없는 이유로 루쏘가 데일리 플래닛을 매각하자 다시 신문사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