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05.15
세계: 뉴 어스(뉴52 이전)
본명: 스토미 나이트(Stormy Knight)
직업: 정부요원, 과학자, 배우
소속: 프리덤 파이터즈, (과거에 셰이드)
 
: 파랑 모발: 흑발
첫등장: Crisis Aftermath: The Battle for Bludhaven #1 (Early June, 2006)


초능력
없음
능력
맨손 전투, 천재적 지능
무기/장비
블랙 라이트 밴드(Black Light Bands): 팔찌에서 발사되는 “검은 광선” 안에 상대방을 가둘 수 있고, 투명하게 보이도록 착시현상을 일으키게 할 수도 있다. 고체 통과와 텔레포트, 환영 창조 등이 가능하다.
검은 광선 고글(Black Ray Goggles): 3차원에서 4차원으로 이동시키며, 에너지 블라스트를 발사하고 현실을 왜곡하는 작용도 한다. 어떤 환경에서도 앞을 볼 수 있다.
한계
알콜 중독
팬텀 레이디 Phantom Lady
 
헨리 나이트 상원의원의 아름다운 딸인 스토미는 안락한 삶을 마다하고 더욱 흥분되는 수퍼히어로의 삶을 살기로 결심했다.
선대 팬텀 레이디였던 디 타일러가 전사한 뒤, 스토미는 블랙 라이트 밴드를 차고 팬텀 레이디의 자리를 이어받아, 파더 타임(Father Time)이 운영하는 셰이드(S.H.A.D.E.)라는 기관에 합류했다.

그녀는 생화학무기인 케모(Chemo)의 공격을 받아 많은 수의 시민들을 돌연변이화시킨 블러드헤이븐(Bludhaven) 시를 지키는 초인들 중 하나가 되었다.
여성혐오적인 메이저 포스(Major Force)나 단순한 빅풋(Bigfoot) 같은 멤버들은 스토미를 그다지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았으나, 그녀는 출중한 능력 덕분에 셰이드의 비밀작전 팀에 합류하게 되었다.
겉으론 멍청한 공주님 같은 모습을 보이면서, 사실은 아버지의 이익을 위해서 은밀히 셰이드의 행동을 감시하고 있었다. 그러나 파더 타임은 이것을 알아차리고 나이트 의원을 암살한 뒤에 곤조 더 메카니컬 바스타드(Gonzo the Mechanical Bastard)라는 사이보그로 대체해놓았다.

엉클 샘(Uncle Sam)을 잡아오라는 임무를 맡은 스토미는 오히려 그와 협력해서 파이어브랜드(Firebrand)를 구출했다. 엉클 샘이 수집한 영상을 보면, 유력 대선후보인 나이트 의원은 초인군대를 창설하고, 미국을 독재정치로 통치하길 원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가 사이보그 곤조라는 것은 아무도 몰랐다. 곤조는 이미 셰이드마저 장악하여 운영하고 있었다.

프리덤 파이터즈에 합류한 그녀는 버릇없는 영화배우처럼 행동하고, 멤버들에게 고등학교 여학생들처럼 대했다. 그러나 한때 함께 일한 적이 있는 돌맨(Doll Man)은 존중했다. 사실 스토미는 양자 물리학 학위도 갖고 있었다.

엉클 샘은 나이트 의원이 이미 죽었으며, 사이보그가 그의 행세를 하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 스토미는 마약에 빠지고 술을 많이 마시게 되었다. 생방송 TV에서 술 취한 말썽초인으로 나온 후, 블랙 콘도르(Black Condor)는 다른 차원인 하트랜드(Heartland)로 그녀를 데려갔다. 엉클 샘은 그녀의 습관을 버리기 전에는 떠나지 못한다고 스토미에게 말했다.

스토미는 나중에 손목을 그었지만, 돌맨이 발견했다. 미스 아메리카(Miss America)는 스토미의 신체에서 모든 독소를 제거하고 회복을 도왔다. 그녀는 배우로서의 꿈을 추구하기 위해서 수퍼히어로 경력을 은퇴하기로 결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