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9.12
포자르 Pozhar
본명: 미하일 데니소비치 아르카딘 Mikhail Denisovitch Arkadin
직업: 정부요원, (과거에 핵기술자, 모험가)
소속: 없음, (과거에 레드 섀도우즈, 로켓레즈, 파이어스톰의 일부)
출신지
: 러시아
가족
: 세라피나(Firebird, 조카)
첫등장: Fury of Firestorm #62, (August 1987)

초능력
신체의 밀도 변화
핵에너지 발사
고속비행
방사능 흡수
에너지 변압기의 존재로서, 흡수한 것을 저장하고 사용
스스로를 재충전하기 위해 물질을 에너지로 변경 가능
 
미하일 데니소비치 아르카딘은 러시아의 체르노빌 핵발전소에서 일하는 핵기술자였다.
발전소의 사고로 인해, 그는 불을 다루는 능력이 생겼다.
레드 섀도우즈 Red Shadows의 리더인 자스트로브 소령이 사고현장에 도착하여 미하일을 고용했다.
레드 섀도우즈에서 근무하는 동안, 그는 로켓레드 Rocket Red의 개량된 전투복을 착용했었다.

스타인 교수의 제안에 따른 행동으로, 파이어스톰은 미국과 소련의 모든 핵무기들을 파괴해달라고 요청했다.
저스티스 리그나 자신의 적들과 싸움을 벌인 후, 파이어스톰은 네바다 사막에서 포자르에 대항하기 시작했다.
그들 둘 다에게 원자탄이 떨어졌고, 로니 레이먼드와 미하일은 하나의 파이어스톰이 되었다.
기억을 상실한 스타인이 이 파이어스톰을 통제했는데, 이 파이어스톰은 매우 정치적이었다.

훗날, 파이어스톰이 "불의 원소 Fire Elemental"라는 것이 밝혀졌다.
로니와 미하일, 그리고 소련에서 만들었던 파이어스톰의 클론 생명체가 합해져서 새로운 파이어스톰이 되었다.
스타인은 더 이상 파이어스톰의 일원이 아니게 되었지만,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계속했다.

미하일은 최근 폭탄에 의해 플루토늄이 퍼져 노출된 후에 포자르로서의 능력을 다시 찾았다.
미하일의 조카인 세라피나 아르카딘(파이어버드 Firebird)는 러시아의 틴 타이탄스라 할 수 있는 소유즈 Soyuz의 리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