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03.08
래그돌III Rag Doll III (헝겊인형3)
본명: 피터 머켈 주니어 Peter Merkel, Jr.
직업: 범죄자, 용병
소속: 시크릿 식스, (과거에 인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가족: 피터(Rag Doll, 아버지, 사망), 알렉스(Junior, 여동생, 사망)
첫등장: Villains United #1 (July 2005)

초능력
없음

능력
인공관절로 인해, 온몸의 관절이 자유자재로 구부러짐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의 적들과 친한 래그돌III는 새로운 시크릿 소사이어티 오브 수퍼 빌런즈 Secret Society of Super Villains의 라이벌이 되길 희망했던 시크릿 식스라는 그룹의 멤버가 되었다.

그는 오리지널 래그돌인 피터 머켈의 아들이며, 정상적인 아기로 태어났다.
이름조차 얻지 못했던 그는 아버지의 육체를 흉내 내기 위해서 인공관절을 이식했다.
수술은 그의 외모를 손상시켰고, 피부를 매끄럽게 하기 위한 완화제를 일정량 사용해야만 했다.
모킹버드는 이 완화제의 제공과 서유럽 대륙의 지배라는 제안을 했다.

그는 패러데몬 Parademon과 유대감을 형성했다.
체셔의 배신으로 소사이어티가 시크릿 식스의 은신처에 쳐들어왔을 때, 그는 솔로몬 그런디 Solomon Grundy를 처리할 수 있었지만, 아버지인 오리지널 래그돌에게 공격을 받아 완패했다.
그들의 전투는 패러데몬의 개입으로 인해 중단되었다.

래그돌은 팀 내에 한 사람의 괴짜(자기 자신)만을 허용해달라고 요구하는 매드해터 Mad Hatter를 밴달 새비지의 거처 지붕에서 밀어 떨어뜨렸다.
살아남은 매드해터는 시크릿 식스 모두에게 복수를 맹세했다.

래그돌은 새로운 인저스티스 리그의 멤버가 되었고, 이들과 함께 먼 행성으로 유배되었다가 겨우 돌아왔다.
최근에, 서부지역의 갱단을 장악한 악당 주니어 Junior가 래그돌의 여동생임이 밝혀졌다.
시크릿 식스가 주니어로부터 탈출하여 고담시로 향하던 중, 데드샷은 주니어가 노리는 타란튤라 Tarantula를 데리고 따로 도망쳤다.
주니어와 수퍼악당들이 공격을 해왔다.
수퍼악당들의 연합공격 앞에, 타란튤라는 주니어를 잡아당겨 뛰어들어 목숨을 희생했다.
 
코스튬 갤러리
맨 얼굴 로빈 흉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