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10.31
세계: 뉴 어쓰(뉴52 이전)
본명: 에드워드 “에디” 앨런 블룸버그(Edward "Eddie" Allan Bloomberg)
다른 이름: 키드 데블(Kid Devil), 고퍼(Gopher)
직업: 모험가
소속: 틴 타이탄스, (과거에 블루 데블의 파트너, 영 저스티스의 보조멤버)
: 노랑 모발: 회색
첫등장: (에드워드로서) Blue Devil #1 (1984);
(키드 데블로서) Blue Devil #14 (1985)

초능력
불보다 더 뜨거운 새로운 불을 내뿜을 수 있다, 힘, 내구력, 치유능력, 비행, 텔레포트, 불타는 피부, 팔 아래에서 집어넣을 수 있는 날개가 나온다.
능력
없음

무기/장비
(과거에) 데블 파워수트: 힘과 민첩성을 주고, 빛을 발생하며, 폭발거품, 야간시각, 소형 아가미 등의 장비가 달린 반불멸의 갑옷
로켓 삼지창: 화염과 전기충격을 방출하는 이동용 삼지창
특징
가솔린냄새가 나는 정체불명의 혈액을 소유하고 있으며, 내부온도는 섭씨 315도 이다.  
레드 데블 Red Devil (붉은 악마) 사망
 
에디는 말라 고모의 영화사에서 블루 데블(Blue Devil)을 만난 후, 그 히어로의 파트너가 되길 꿈꿀 정도로 팬이 되었다. 에디는 밤에 블루 데블의 작업장으로 몰래 가서, 전기에 대한 지식을 이용해 블루 데블 전투복을 창조했다.
블루 데블이 파트너를 원하지 않았음에도, 에디는 자신의 길을 결정했다. 키드 데블이 된 에디는 하이재킹당한 비행기에서 블루 데블을 돕고, 나중에 뱅퀴셔(Vanquisher)를 물리치는 것을 도왔다.
이 모험들 이후에, 부모들은 에디의 교육을 그만두고 영재학교에서 교수의 지도를 받게 했다. 말라가 헬리콥터 추락으로 사망한 후, 블루 데블은 악마 네론(Neron)과 거래했다.
에디는 고모의 이름으로 영화사업을 성공시키려고 했지만 실패했다. 한편으로는 또래 히어로들의 팀인 영 저스티스(Young Justice)를 도우며 키드 데블로서의 모험도 꾸준히 계속했다.

한때 사라졌던, 우주의 여러 차원의 현실인 멀티버스가 다시 존재하게 된 이후, 에디는 틴 타이탄스에 가입하려고 애썼다.
펄사(Pulsar)가 보통 인간에게 초능력을 주는 렉스 루터의 프로젝트에 에디가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그러나 에디는 “심리적인 문제”때문에 탈락했다.

어느 날 저녁, 에디는 망토를 뒤집어쓴 누군가로부터 양초를 받았다.
친구인 마법사 재커리 자타나를 찾아간 그는 그 양초가 악마의 피로 만들어진 것임을 듣게 되었다. 자타라는 만약 초에 불을 붙이면 초를 만든 장본인에게로 데려다줄 것이라고도 했다. 에디는 불을 붙여서 자타라와 함께 악마 네론의 앞으로 텔레포트되었다.
네론은 에디를 악마의 형상과 초능력을 갖춘 새로운 키드 데블로 변화시켜 주겠다는 계약을 했다. 대신 스무 번째 생일에도 블루 데블을 계속 믿을 수 있다면 영혼을 주지 않아도 된다는 조건이 있었다.
에디가 떠나기 전, 네론은 말라 고모가 죽은 것은 블루 데블의 실수였다고 말해주었다. 자타라는 에디가 틴 타이탄스에 합류하는 것을 돕고, 그의 비밀을 지켜주기로 약속했다. 그러나 그것과 상관없이 자타라는 에디나 다른 타이탄스 멤버들과 엮이고 싶어 하지 않았다.

제 삼자 같은 느낌을 받는 에디는 같은 처지의 타이탄스 신입멤버인 래비저(로즈 윌슨)와 가까이 지냈다. 여러 달 동안, 에디는 블루 데블에게 계속 전화를 걸어서 다 괜찮은지 확인했다. 임무 중에 플라스머스(Plasmus)에 의해 배가 찢겨졌으나, 의료진은 그를 치료하지 못했다. 둠 패트롤(Doom Patrol)이라는 팀이 찾아와 그를 데려갔다.
둠 패트롤의 리더인 치프(Chief)는 그를 치료하고 다른 둠 패트롤 멤버들에게 그랬던 것처럼 자신의 팀에 들어오게 하려고 꾸몄다. 치프는 에디가 진짜 악마가 된 것이 아니라 유전자 조작으로 초인이 된 것임을 알 수 있었다.

로빈(팀 드레이크)은 에디의 비상연락처를 보고 블루 데블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그 번호는 없어진 번호였다. 로빈은 블루 데블을 추적하여 그에게 에디의 상태를 말해주었고, 블루 데블은 자신은 에디와 2년 간 보거나 얘기한 적이 없다고 했다.
로빈이 에디에게 이것을 추궁하자, 에디는 자신이 타이탄스에 적합해보이기 위해 그런 행세를 한 것이라고 고백했다. 치프의 조작행위가 타이탄스와 둠 패트롤 멤버들에 의해 저지된 다음에야, 에디는 비로소 자신이 타이탄스에 받아들여졌다고 느낄 수 있었다.

에디는 블루 데블과의 유대를 시도했지만, 그는 에디의 초대에 나타나지 않았다.
나중에서야 결국 블루 데블을 만날 수 있었고, 블루 데블은 사고였지만 자신이 말라의 죽음에 책임이 있음을 인정했다. 부와 명성을 되찾기 위해, 블루 데블은 네론과 계약을 하고 무인 발전소를 파괴했었다. 하지만, 악마와 계약한 그 결과는 나비효과처럼 영화촬영지를 찾아 근처에 와있던 말라를 죽이는 것으로 끝나고 말았던 것이다.
에디는 블루 데블이 설명을 시작하기도 전에 화가 나서 멀리 떨어져서 이야기를 들었다. 블루 데블에 대한 신뢰를 잃게 된 에디는 네론에게 영혼을 잃게 된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남은 인생을 친구들과 함께 최고의 시간으로 만들기로 결심했다. 적어도 고모의 추억을 가지고 있으며, 네론이 그것만은 가져갈 수 없다고 스스로 위안했다. 그러나 네론은 말라의 영혼을 붙잡고 있음이 밝혀졌다.
 
키드 크루세이더(Kid Crusader)는 에디를 네론으로부터 구원하겠다며 그를 공격하여 인간 모습으로 되돌리고 죽이려 했다. 진짜로 키드 크루세이더의 엑소시즘은 에디를 인간의 모습을 되돌려 놓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악마는 키드 크루세이더 자신에게 달라붙었다.
다시 에디에게 악마와 인간의 모습을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왔지만, 그는 다른 누군가가(심지어 적이라도) 네론에게 자신과 같은 운명을 맡기는 것을 원치 않아서 다시 악마의 모습을 선택했다.

틴 타이탄스가 생명에 달라붙어 조종하는 기생 불가사리 스타로(Starro)의 조종을 받는 빌런들에 맞서는 것을 돕기 위해, 미래의 타이탄스 투모로우(Titans Tomorrow)가 현재의 세계로 왔다.
미래의 에디는 레드 데블이라는 이름으로 현재의 에디에게, 스무 살에 네론에게 영혼을 빼앗기는 손실은 그로 인해 받는 힘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주장했다. 또한, 미래에 블루 비틀을 죽일 운명이라는 것도 암시했다.
에디, 래비저, 블루 비틀은 렉스 루터가 이끄는 타이탄스 군대(스타로에게 조종당하는)에 포위되었다. 다행히도 블루 비틀의 능력과 로빈, 원더걸이 로빈의 미래를 변경한 덕분에 타이탄스 군대를 물리칠 수 있었다.
레드 데블은 사라지기 전에 에디에게 블루 비틀을 절대로 믿지 말라고 경고했다.

클락 킹(Clock King)이 이끄는 수퍼악당 그룹인 테러 타이탄스(Terror Titans)는 틴 타이탄스에 대한 체계적인 공격을 시작했다. 에디는 멤버들이 없는 틈을 타서 타이탄스 타워에서 타이탄스 팬들을 불러다 파티를 열었다. 테러 타이탄스의 드레드볼트(Dreadbolt)가 팬들 틈에 섞여 들어왔고, 덕분에 테러 타이탄스와 틴 타이탄스 간에 전투가 벌어졌다.
에디는 중상을 입고 다크 사이드 클럽이란 곳으로 붙잡혀 갔고, 미스 마샨 역시 나중에 붙잡혀왔다. 미스 마샨의 정신능력을 통한 방해시도에도 불구하고, 세뇌를 당한 에디는 청소년 초인들과 목숨을 건 격투기 경기에서 결투를 벌여야 했다.
결국 구조된 에디는 틴 타이탄스의 도움으로 정신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다.

쇼크웨이브(Shockwave)라는 빌런을 추적하던 에디는 자신보다 수사능력이 뛰어난 블루 비틀의 협력을 받아야만 했다.
마침내 쇼크웨이브와 맞닥뜨린 그는 싸우는 도중에 악마의 능력의 최대치를 해제시켜 발산해버렸다. 그의 손길로 쇼크웨이브의 아머가 녹아버렸다. 에디는 이름을 레드 데블로 변경했고, 블루 비틀과 콤비가 되었다.

지옥에서 돌아온 브라더 블러드(Brother Blood)라는 악당이 에디의 악마 능력을 전부 흡수해버리는 바람에, 에디는 보통 인간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네론에게 진 빚도 없어졌다.
에디는 죽은 영혼과 대화할 수 있는 키드 이터니티(Kid Eternity)에게 지옥으로 데려가 네론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에디는 계약의 내용과 달리 네론이 자신의 메타유전자를 촉진시켰을 뿐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런데 지옥의 전쟁에서 승리한 블레이즈(Blaze)가 대신 에디에게 같은 제안을 해왔다. 키드 이터니티는 말라 고모를 소환했다. 말라의 설득으로 에디는 계약을 하지 않았고, 아무런 능력도 없지만 계속해서 타이탄스 멤버로 남았다.
옛 타이탄스 멤버인 제리코(Jericho)가 정신이상의 상태로 나타났을 때, 에디는 옛 전투용 코스튬을 입기도 했다.

캘큘레이터(Calculator)의 지시를 받은 피어섬 파이브라는 악당 팀이 나타났을 때, 에디는 타이탄스 타워에서 곳곳을 모니터하며 눈과 귀 역할을 함으로써 멤버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멤버들이 교도소의 폭동을 진압하고 있는 동안, 도시가 폭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직접 나서서 폭발물을 갖고 비행기를 타고 날아올라 폭발하고 말았다. 이것은 틴 타이탄스를 돕다가 중상을 입은 아들과 딸(마빈과 웬디)의 복수를 하려는 캘큘레이터의 계획의 일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