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4.12.12
리버스-플래시 Reverse-Flash
본명: 대니얼 웨스트 Daniel West
직업: 범죄자
소속: 없음
출신지: 키스톤 시티
가족: 아이리스(누나), 월리(조카)
: 블루 모발: 갈색
첫등장: Flash #0 (November, 2012)

초능력
시간여행
스피드 포스를 감지

 
대니얼 웨스트의 어머니는 그를 낳다가 사망했다.
그 일로 인해 아들을 원망하게 된 아버지는 결국 알콜중독에 빠져버렸다.
누나인 아이리스는 동생을 보호해주었지만, 결국 화가 난 대니얼이 아버지를 계단에서 밀어 하반신을 마비시키고 말았다.
누나가 자신을 보는 시선이 달라졌음을 알게 된 대니얼은 아버지를 탓하며 집을 나가버렸다.
18세가 된 대니얼은 삼류 깡패가 되었고, 대니얼은 누나와의 관계를 회복하려고 애썼다.
그러나 처음으로 맡은 큰 건수가 플래시 때문에 실패하여 5년 간 교도소에서 복역하게 되었다.
출소한 대니얼은 누나가 아직 자신을 용서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음을 알고 스스로 노력했다.

고릴라들이 공격을 해왔을 때 대니얼은 붙잡히고 말았다.
로그스 Rogues에게 구조된 대니얼은 그들이 구해준 사람들에게 강도짓을 하려는 것을 알아차리고 도망치려다가 일라이어스 박사의 모노레일 자동차에 부딪혔다.
모노레일 자동차는 스피드 포스 배터리에 의해 움직이고 있었으므로, 이 사고는 대니얼에게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주었다.
누나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싶었던 그는 시간을 거슬러 아버지를 밀었던 당시로 돌아가 아버지를 죽여 버리기로 결심했다.
스스로 리버스-플래시라고 이름 붙인 대니얼은 스피드 포스와 접촉한 이들을 죽이고 다니기 시작했다.
그들로부터 스피드 포스 에너지를 흡수해야만 과거로 돌아갈 수가 있었기 때문이다.

결국 스피드 포스와 접촉한 이들은 플래시와 아이리스만이 남게 되었다.
플래시는 자신의 봉쇄복으로 인해 리버스-플래시가 스피드 포스를 통해 자신을 감지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고, 아이리스에게도 한 벌 만들어 주었다.
리버스-플래시는 포기하지 않고 플래시를 일라이어스 박사의 연구소로 유인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행복했던 기억이 있는 8살 때로 돌아가 아버지를 죽이려고 했다.
그의 계획은 어린 자신과 아이리스가 때맞춰 집에 돌아와 자신의 살인행위를 목격하게 하려는 것이었다.
플래시가 어린 대니얼과 아이리스를 보호하는 동안, 리버스-플래시는 아버지를 죽이려 들었지만 그것이 그들에게 더 큰 트라우마를 주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플래시에게 설득당한 리버스-플래시는 자신의 힘을 모두 플래시에게 주고 실수를 바로잡도록 했다.

모든 일을 처리한 플래시는 대니얼을 데리고 현재로 돌아왔다.
대니얼은 누나에게 자신이 저지른 일들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이언 하이츠 다시 교도소로 보내진 대니얼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변명을 계속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