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01.07
세인트 워커 Saint Walker
본명: 브로디 워커 Bro'Dee Walker
다른 이름: 세인트 워커 Saint Walker, 블루랜턴 Blue Lantern
직업: 모험가
소속: 블루랜턴 군단, 뉴 가디언스
출신지: 파크레도 Pacredo 행성
첫등장: Final Crisis: Rage of the Red Lanterns # 1 (October, 2008)

초능력
파워링으로 인해,
비행
다른 사람에 미래의 희망을 준다.

무기/장비
파란 파워링
 

워커는 우주의 0001 구역에 위치한 오딤 Odym 행성에서 살았다.
희망의 가디언들인 간데트 Ganthet와 사이드 Sayd가 그를 발견하고, 블루랜턴 군단을 오딤에 만들었다.
가디언들은 오딤에서 워커와 며칠을 함께 보내며, 블루랜턴 군단의 멤버가 될 자격이 있는지 엄격히 심사했다.
그들은 워커에게 희망의 힘인 블루랜턴이 되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설명해주었다.
각 블루랜턴은 다음 구역의 블루랜턴을 선택해서 오딤으로 데려왔고, 간데트와 사이드가 심사했다.
워커는 최초의 블루랜턴으로 합격한 후, 0002 구역의 워쓰를 데려왔다.

워커는 다른 사람의 희망을 고취시킬 수 있고, 자신이 죽는 날까지 할 수 있기를 희망할 것이다.
다른 군단과 다른 점은, 이들의 파란 파워링은 충전할 필요가 없이 무한히 에너지가 나온다는 것이다.

그린랜턴이 시네스트로를 그의 출신지인 코루가 행성으로 이송시키는 도중에, 매복해있던 시네스트로 군단원들이 구출하려 했다.
레드랜턴 군단은 이들을 공격하고 시네스트로를 납치하여 자신들의 본거지인 이스몰트 행성으로 데려갔다.
레드랜턴들이 그린랜턴들에게 공격하자, 그들의 붉은 불꽃은 그린랜턴들에게 분노를 일으키게 했다.
그렇지만, 워커의 파란 희망의 빛만이 그린랜턴들을 진정시킬 수 있었다.

인디고-1의 인도로, 그들은 자신들의 반지불빛을 결합하여 블랙랜턴의 원천을 파괴하려고 했으나, 실패했다.
간데트는 이들의 힘을 강화시키기 위해서, 각 리더들의 반지를 복제하여 알맞은 후보자들을 찾도록 했다.
세인트 워커의 반지는 플래시 배리 앨런을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