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10.06
사파이어 Sapphire
본명: 캔디스 "캔디" 진 제나로 Candace "Candy" Jean Gennaro
직업: 파워 컴파니의 직원, 학생
소속: 파워 컴파니
첫등장: JLA #61

초능력
무의식중에 독사의 알 Serpent's Egg을 조종하는 잠재적 염력
육체에 결합된 독사의 알은 생각에 반응하여, 비행이나 방패 등으로 모양을 변형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캔디스 "캔디" 진 제나로는 샌디에고의 거리에 사는 16살의 좀도둑 겸 부랑아였지만, 로드 코브라 Lord Kobra와 레이디 이브 Lady Eve 간의 전투에 휘말리게 되었다.
캔디는 코브라가 저스티스 리그에 대응하기 위해 펼친 방어막 안에 갇히게 되었다.
도망치던 캔디는 코브라의 잠수함 안으로 떨어지고, 숨어있는 동안 로드 나가 Lord Naga가 돌연변이화시키는 독사의 알 Serpent's Egg의 가치에 대해 혼잣말을 엿들었다.
독사의 알은 수세기 전에 지구에 떨어진 외계의 유물로, 정신으로 작동하는 완벽한 갑옷이었다.
코브라는 독사의 알을 훔치기로 작정했지만, 캔디가 그것을 먼저 훔쳐버렸다.

육체와 결합되어 거의 손상을 입지 않는 두 번째 피부를 갖게 된 캔디는 코브라의 부하들과 싸우며 잠수함을 탈출했다.
코브라의 군단에 쫓기던 캔디는 파워 컴파니의 본부로 향했다.
본부의 옥상에는 파워 컴파니를 공격하려고 준비중인 용병그룹 스트라이크 포스 Strike Force가 대기하고 있었다.
스트라이크 포스와 교전을 벌이던 캔디는 금세 의식을 잃고 쓰러졌고, 조사이아 파워가 스트라이크 포스를 물리쳤다.
캔디는 사파이어라는 이름으로 파워 컴파니의 준회원이 되었고, 팀 동료인 보크 Bork와 사귀게 되어 동거를 시작했다.

최근, 캔디는 다른 젊은 히어로들과 함께 다크 사이드 클럽 Dark Side Club에 의해 납치, 세뇌되어 서로 격투를 벌이다가 틴 타이탄스에 의해 구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