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03.08
스캔들 새비지 Scandal Savage
본명: 스캔들 새비지 Scandal Savage
직업: 암살자, 용병
소속: 시크릿 식스
출신지: 브라질
가족: 밴달 새비지(아버지)
첫등장: Villains United #1 (July 2005)

초능력
죽지 않는 능력(혹은 아주 뛰어난 재생능력)

능력
격투실력

무기/장비
찌르기용과 베기용 두 버전의 손목장착용 칼날 "비탄의 검 Lamentation Blades"
 
스캔들 새비지는 불사의 악당인 밴달 새비지와 한 브라질 여성의 딸로, 브라질에서 자랐다.
대체 현실의 렉스 루쏘의 계략을 망치기 위해서, 진짜 렉스 루쏘는 모킹버드 Mockingbird라는 가명으로 스캔들과 다섯 명의 다른 악당들에게 소사이어티 Society를 방해하라는 협박메일을 보냈다.
이렇게 결성된 시크릿 식스는 압도적인 수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소사이어티를 수차례 방해하는데 성공했다.

스캔들이 식스에서 활동하게 된 까닭은 어머니를 보호하기 위해서였다.
그녀는 자신의 동성연인인 넉아웃 Knockout을 소사이어티에 위장침투 시켰다.
소사이어티가 시크릿 식스를 공격할 때, 넉아웃은 탈리아 알 굴로부터 스캔들을 구하며 정체를 드러냈다.
결국 루쏘는 이들에게 자유를 주었다.

그녀가 넉아웃과 함께 방콕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동안, 피스톨레라 Pistolera가 사나가 Thanagar의 라이플로 넉아웃을 저격했다.
폭탄이 장착된 탄환에 맞은 넉아웃을 곁을 떠나길 거부하는 스캔들을 집어던지고, 내세에서 만나자고 했다.
넉아웃이 살아난 것이 확인되고, 시크릿 식스는 피스톨레라를 붙잡을 수 있었다.
스캔들은 피스톨레라를 고문했지만 죽일 수는 없었고, 이를 알아챈 데드샷은 그녀를 대신해서 피스톨레라를 죽였다.

그런데 이 모든 공격들의 배후에는 밴달 새비지가 있음이 드러났다.
동성애자인 스캔들이 자신을 위해 후계자를 낳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가에 대한 경고의 의미였던 것이다.
스캔들은 결국 아버지를 "죽이고" 팀과 함께 탈출했다.

이후, 시크릿 식스는 로켓레드 Rocket Red 전투복을 지키기 위해 러시아 갱단에게 고용되었다.
사실 그 안에는 죽은 것으로 알려져 있던 수퍼히어로 아이스 Ice가 들어있었다.
전투복과 아이스를 두고 버즈 오브 프레이 Birds of Prey와 시크릿 식스 간에 전투가 벌어지고, 스파이 스매셔 Spy Smasher는 데드샷이 스캔들의 등을 쏘도록 만들었다.
그녀는 괜찮은 것처럼 보였지만, 계속 싸우기엔 힘들어 보였다.

정체불명의 암살자로부터 넉아웃이 살해된 뒤, 술만 마셔대는 스캔들은 브론즈 타이거 Bronze Tiger와 릭 플래그에게 납치되었다.
킹 패러데이는 스캔들에게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들어오도록 제의했으나, 그녀는 이를 거절하고 그를 죽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패러데이는 스캔들을 먼 행성으로 보내버리도록 명령했다.

지구로 돌아온 후에도 그녀는 여전히 넉아웃을 잃은 상실감에 술만 마셨다.
캣맨과 데드샷은 기운을 북돋아주려고 넉아웃처럼 차려 입힌 스트리퍼를 불러주었다.
스캔들이 이를 거절하자, 팀은 새로운 임무에 스캔들을 억지로 끌어들였다.
그 동안에 새 멤버인 베인 Bane은 스캔들에게 아버지 같은 애정이 생겨났다.
임무를 마친 뒤 그녀는 수퍼마켓에서 스트리퍼를 다시 만났고, 리아나라는 이름을 가진 이 스트리퍼와 새로운 관계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