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3.11.27
스키터 Skitter
본명: 셀린 마저리 패터슨 Celine Marjorie Patterson
직업: 모험가
소속: 틴 타이탄스
첫등장: Teen Titans Vol 4 #2 (December, 2011)

초능력
힘, 내구력, 스피드, 벽을 기어오르는 능력.
신체 여러 곳에서 거미줄을 만들어낸다.
곤충형 또는 보통 인간으로 변신.
 
셀린 패터슨은 누에고치 상태로 변화되어 잠들었다가 여러 개의 팔과 다리, 흰 눈, 단단한 피부를 가진 곤충의 형태로 변신하여 깨어났다.
언니 클로디아는 셀린에게 될 수 있는 대로 위협적인 이름을 찾다가, 스키터라는 이름을 붙여 주었다.
노웨어 N.O.W.H.E.R.E.라는 단체가 십대 초인들을 공격하거나 데려가는 일들이 벌어지자, 레드로빈은 클로디아를 찾아가 스키터를 잘 보호해주겠다는 약속을 하고 데려갔다.
둘은 노웨어의 추적을 받다가, 하수도에서 스키터가 용병들을 죽이려는 순간에 원더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이들 외에 벙커, 키드 플래시, 솔스티스 등이 모여 함께 틴 타이탄스를 결성했다.

뉴욕 경찰국의 조셀린 루어 형사와 무장경찰들은 틴 타이탄스를 잡기 위해 매복을 하고 기다렸다.
그러나 스키터는 그들을 공격하여 거미줄로 꽁꽁 묶어 버렸다.
스키터는 스타 연구소에서 다른 청소년 히어로들과 만났고, 그림 Grymm은 심령능력을 이용해 자신의 구속을 풀어주도록 정신을 조종했다.
그러나 벙커의 도움으로 그림이 패배하자, 스키터도 그의 정신적 노예 상태에서 해방되었다.
그녀는 벙커와 강한 우정을 보여왔다.

어느 날 틴 타이탄스는 수용소인 콜로니 Colony라는 곳으로 텔레포트되고 말았다.
노웨어가 청소년 초인들을 납치하여 감금하던 곳이었는데, 이곳에서 동료들과 흩어지게 된 스키터는 도움의 손길을 내민 누군가를 따라가 버리고 말았다.
 
코스튬 갤러리
   
보통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