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10.06
스카이로켓 Skyrocket (유성불꽃)
본명: 세실리아 "셀리아" 포레스탈 Cecilia "Celia" Forrestal
직업: 파워 컴파니의 운영자, 모험가, (과거에 해군비행사)
소속: 파워 컴파니
첫등장: JLA #61

초능력
없음

능력
비행기 조종실력

무기/장비
아르고 장비 Argo Harness:
여러 종류의 에너지를 흡수하여 변형시켜 축적했다가 열광선, 염력, 전자기장 등의 다양한 형태로 재사용할 수 있다.
지구의 전자기장을 이용해 비행 가능.
 
미 해군의 셀리아 포레스털 중위는 해군에서 성과를 낼 수 없었다.
뛰어난 실력의 해군 조종사인 그녀는 여성이고 흑인인 탓에 훈련교관으로 근무해야만 했다.
제대를 생각하게 된 그녀는 과학자이며 아르고 기술 Argo Technologies의 소유주인 부모를 찾아갔다.
그녀의 부모는 에너지를 흡수, 변형, 발사할 수 있는 개인장비를 개발했다.
그들은 이것을 평화를 위한 도구로 여겼지만, 대량살상무기가 될 가능성이 있었다.

아르고 장비라고 불리는 이 발명품은 테러용병그룹인 스콜피오 Scorpio의 관심을 끌게 되었다.
아르고 장비를 훔치려고 공격하던 중 폭발이 일어나 셀리아의 부모는 모두 사망하고 말았다.
당시 셀리아는 장비를 착용한 상태였기 때문에 살 수 있었고, 스콜피오의 몇몇을 붙잡았다.
역시 조종사 출신인 그린랜턴 할 조던은 셀리아에게 제안을 했고, 셀리아는 수퍼히어로 스카이로켓이 되기로 했다.

아르고 장비의 유지수리비를 벌기 위해 고향 세인트 루이스의 패스트푸드점에서 일하던 셀리아는 조사이아 파워에게 발견되어 영입되었다.
심사숙고 끝에 법인 히어로 팀인 파워 컴파니에 사업 파트너로서 합류한 그녀는 찰리 라우로부터 장비의 기술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조사이아는 셀리아에게 원할 때에는 공익을 위해 무료로 봉사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랠프 잭슨 상사라는 사람이 셀리아의 할아버지인 것이 밝혀졌다.
2차 대전 동안 프랑스에서 나치부대와 맞선 아프리카계 미국인 부대를 지휘했었다.
은성무공훈장과 퍼플하트훈장을 받은 잭슨은 현재 미국의 변화된 모습을 좋아하지 않는다.

인피니트 크라이시스 동안, 샌프란시스코에서 다른 히어로들과 함께 수퍼악당들의 탈옥을 막으려는 노력을 했다.
옥셔니어 Auctioneer는 지구의 대부분의 초인들을 납치해버렸고, 셀리아는 그녀는 나이트윙, 파이어스톰, 수퍼맨, 블루제이, 라이브와이어, 베테랑, 아쿠아맨II와 함께 에일리언 군대가 만든 에너지 감옥에 갇혀버렸다.
이들은 결국 탈출에 성공하고 옥셔니어의 우주선을 파괴하여, 모든 데이터베이스를 볼모로 삼아 지구로부터 훔친 모든 것들을 돌려달라고 협박했다.
라이브와이어의 실수로, 대부분의 모험은 지구의 모든 텔레비전으로 중계되었고, 어부지리를 얻으려는 옥셔니어의 바람으로 인해 많은 에일리언들도 지켜보게 되었다.

닥터 임파서블 Doctor Impossible 일당이 스타 연구소를 습격했을 때, 파워 컴파니 멤버들은 모두 부상을 입고 패했다.
몬-엘은 입원한 셀리아가 쇼크상태로 들어갔다고 저스티스 리그 동료들에게 설명했다.
이 이후, 원더우먼이 아이보 교수에 맞서기 위해 여성 수퍼히어로들만 모아 함께 싸울 때, 셀리아도 여기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