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0.07.02
스타 블라섬 Star-Blossom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피오니 맥길(Peony McGill)
직업: 모험가
소속: 없음
: 갈색 모발: 검정
첫등장: Wonder Woman 75th Anniversary Special #1 (December, 2016)

초능력

식물을 자유자재로 다룬다.
 
욜란다 맥길과 오스카 맥길의 딸인 피오니는 원더우먼의 팬이다. 피오니는 메트로폴리스에서 원더우먼과 함께 프로페서 버던트(Professor Verdant)와 타이타노(Titano)를 쓰러뜨렸다. 원더우먼은 피오니가 버던트를 잡으러 가는 길에 동행하는 것을 허락하고, 임무를 마친 후에는 피오니의 멘토가 되어주기로 했다.

나중에 보스턴에서 한 가족을 화재에서 구하기 위해 피오니와 원더우먼은 다시 한 번 팀을 이루었다.
원더우먼은 피오니의 가족의 저녁식사 초대를 받아들였지만 어머니 히폴리타가 나타났다. 원더우먼의 어린 시절 친구인 상어 훅스위프트(Hookswift)의 사망소식을 전하기 위해서였다.

원더우먼이 슬픔이 잠겨 떠나자, 피오니는 뒤를 쫓아가서 특별히 원더우먼의 의상 색에 맞춰 만든 꽃을 선물했다. ‘큰언니’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시니어 소로어(Senior Soror)라는 꽃이었다. 그 선물은 원더우먼에게 자신이 피오니에게 얼마나 큰 의미가 있는지 깨닫게 해주면서 기운을 북돋아 주었다.
히폴리타는 피오니의 부모와 유대관계를 맺고 만약 그들이 원더우먼을 돌봐준다면 자신도 피오니를 돌봐주겠다고 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