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07.09
스타맨III Starman III(별의 남자3)
본명: 미칼 토마스 Mikaal Tomas
다른 이름: 마이클 토머스 Michael Thomas
직업: 모험가
소속: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출신지: 탈록III Talok III 행성
첫등장: 1st Issue Special #12 (March, 1976)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소닉 크리스탈 sonic crystal에서 솟아나는 비행능력과 에너지 발사
 
미칼 토마스는 지구를 정복하려는 자신의 동족들과 함께 지구로 왔으나, 인류를 구하기로 마음먹고 동족에 대항했다.
파란 피부의 그는 비행원반을 타고 날아다녔으며, 소닉 크리스탈을 포함한 메달을 목에 걸고 있었다.
메달은 그의 가슴에 박히게 되었고, 에너지파를 쏠 수 있게 해주었다.
나중에 미칼은 기억상실증에 걸렸고 게이임이 밝혀졌다.
에일리언의 관점에서, 미칼은 자신이 양성 모두에게 동등하게 끌림을 발견했기 때문에 스스로를 게이라고 생각지는 않는다.

미칼의 연인인 토니가 뉴욕에 있는 부모님을 찾아갔다가 무명 수퍼악당에 의해 살해당했다.
슬픔과 분노로 정의를 찾는 미칼은 같은 처지의 콩고릴라 Congorilla를 만나 친구가 되었다.
둘은 파리로 떠나 자신들의 소중한 사람들을 죽인 두 암살자들을 찾았다.
이어서 벌어진 전투에서 두 악당은 자신들을 고용한 사람을 밝히기 전에 죽임을 당했다.
애니멀맨 Animal Man에게 도움을 청한 이들은 JLA 워치타워로 이동되어졌다.
워치타워에서는 저스티스 리그와 프로메테우스 Prometheus와의 전투가 한창이었고, 프로메테우스가 바로 미칼과 콩고릴라가 찾던 악당이었다.
하지만 히어로들은 쉽게 당하고, 프로메테우스는 스타 Star시를 파괴하고 탈출했다.
미칼과 콩고릴라는 저스티스 리그와 함께 생존자들을 구조했다.

이후, 미칼은 닥터 임파서블 Doctor Impossible의 밑에서 일하는 악당들의 공격을 받는 콩고릴라를 도왔다.
미칼은 스타맨으로서 저스티스 리그의 정식멤버가 되었고, 첫 임무에서 도주하는 플라스틱 Plastique을 체포하는 것을 도왔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