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8.07.29
스타맨VIII Starman VIII (별의 남자8)
본명: 톰 칼로 Thom Kallor
다른 이름: 스타보이 Star Boy, 대니 블레인 Danny Blaine
직업: 수퍼히어로
소속: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 (과거에 리전 오브 수퍼-히어로즈, 리전 오브 서브스티튜트 히어로즈, 언캐니 어메이저스)
출신지: 잰더 Xanthu 행성
첫등장:
Adventure Comics # 282 (March 1961)

초능력
사물의 질량이나 중력을 증가
비행
열 블라스트
블랙홀 생성
불을 내뿜는 능력

한때, 크립톤인과 같은 능력

무기/장비
리전의 비행반지
리전의 비행벨트
 
톰 칼로는 천년 뒤의 미래에 존재하는 리전 오브 수퍼-히어로즈의 멤버이다.
그는 오팔 Opal시 경찰관인 맷 오데어 Matt O'Dare와 서부시대 히어로 스캘프헌터 Scalphunter의 환생이라고 의심된다.
일시적으로 사물의 질량을 별의 질량만큼 증가시키는 능력을 갖고 잰더 Xanthu 행성의 인공위성 궤도에서 태어난 그의 부모는 천문학자였다.
혜성의 꼬리에서 잡혔을 때, 잠시 수퍼보이와 같은 수준의 능력을 얻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사라지고 원래의 능력만 남았다.

톰은 여자친구인 드림걸 Dream Girl의 옛 남자친구인 켄즈 뉴어 Kenz Nuhor를 정당방위로 죽인 탓에, 리전에서 추방되었다.
이후, 그와 드림걸은 리전 오브 서브스티튜트 히어로즈 Legion of Substitute Heroes에 가입했다.
톰은 코스믹 보이 Cosmic Boy의 오른팔로서, 리전의 내분 속에서도 그에게 충성을 했으며, 도미네이터 Dominator들과의 전투 끝에 실종되었다.

톰은 21세기로 흘러들어와 스타맨이 되었고,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멤버가 되었다.
한편, 머릿속에서 목소리가 들린다며 정신분열증의 초기증상을 앓고 있었다.
수퍼히어로 활동을 하지 않을 때에는, 자발적으로 정신병원에서 머물고 있다.
정신분열증은 능력을 얻은 직후에 생겼음이 밝혀졌고, 정신병원에서 몇 년을 보내야 했다.
그의 상태는 31세기의 기술로 통제가 가능했으나, 현대의학의 약물치료로써는 그렇지 못했다.
병원에 머물며 활동을 제대로 할 수 없는 그는 잰더의 소설에 나오는 히어로인 대니 블레인이란 가명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