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10.17
스틸II Steel II (강철2) 사망
본명: 헨리 "행크" 헤이우드 3세 Henry "Hank" Heywood III
직업: 모험가
소속: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가족: 헨리(Commander Steel, 할아버지, 사망)
첫등장: Justice League of America Annual #2(November, 1984)

초능력

거의 파괴되지 않는 신체
강화된 청각
적외선 시각
 
행크 헤이우드 3세는 제 2차 세계 대전 동안 커맨더 스틸이라는 히어로로서 활동했던 최초의 행크 헤이우드의 손자이다.
(커맨더 스틸은 공군 대장이 되고, 나중에 부유한 기업가가 되었다.)
행크의 아버지는 파일럿으로 행크의 출생 직후에 베트남 전에서 전사했다.
어머니는 1년 후에 유방암으로 사망했다.
행크는 아버지의 제일 친한 친구인 데일 건 Dale Gunn과 할아버지의 손에서 자랐다.

10대 중반의 행크는 1940년대 초에 할아버지가 경험했던 고통스런 현상을 겪게 되었다.
커맨더 스틸은 손자를 초인으로 만들어 베트남에서 아들에게 일어난 그런 일들을 겪게 하고 싶지 않았다.
이 현상은 행크의 모든 뼈를 강철로 바꾸고, 그의 힘과 체력을 증가시킨 근육조직을 수력 모터로 보완했다.
커맨더 스틸이 저스티스 리그가 해체되고 새로 재편되었음을 알았을 때, 그는 디트로이트에 건설한 미래적 요새인 자신의 "벙커"를 사용하도록 팀에게 제공했다.
팀이 그의 손자를 멤버로서 받아들이고, 그에게 그의 능력의 사용을 가르치는 게 조건이었다.
비록 그가 고통스러운 신체를 물려준 할아버지에게 많은 원망을 품었지만, 행크는 열심인 학생이었고 캐드리 Cadre, 안톤 알레그로 Anton Allegro, 아마조 Amazo 등에 대항하는 싸움에서 활동했다.

커맨더 스틸은 저스티스 리그가 행크에게 할아버지의 소망에 반항하는 영향을 주고 있다고 생각했다.
커맨더 스틸은 행크가 먼 미래로 튕겨 보내졌을 때 끝난 이 전투에 참가했다.
JLA의 오랜 적인 로드 오브 타임 Lord of Time과 만난 후에 행크는 현재로 돌아오고, 할아버지가 벙커에서 JLA를 쫓아냈다는 것을 알았다.

지구의 "전설들"을 빼앗으려는 다크사이드 Darkseid와 격돌하는 동안, 행크는 아이보 교수의 안드로이드에게 공격받아 중상을 입었다.
행크는 죽었다고 믿어졌으나, 할아버지가 한동안 그에게 생명을 공급해주고 있었다.
그는 복수에 미친 데스페로 Despero에 의해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