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5.24
스트레인지 비지터 Strange Visitor 사망
본명: 샤론 밴스 Sharon Vance / 키스멧 Kismet
직업: 모험가
소속: 없음
: 백색(눈동자 없음) 모발: 네온 블루
첫등장: Superman Vol. 2 #149 (October 1999)
 

초능력

에너지 블라스트 발사
초스피드
비행
 
키스멧 Kismet이라는 우주의 존재가 폭군 도미너스 Dominus에게 상처를 입자, 그녀의 전사로서 수퍼맨을 선택했다.
전투의 마지막에 수퍼맨은 키스멧의 본질을 숨기기 위한 리니어맨 Linear Man, 웨이브라이더 Waverider를 위해 오랫동안 도미너스를 상대로 시간을 벌었다.
과거로 간 그는 키스멧이 샤론 밴스라는 소녀와 합체하려는 것을 도왔다.
샤론은 번개에 맞아서 죽게 되어있었지만, 키스멧은 그것을 약간 변화시켰다.
샤론은 스몰빌에서 자랐고,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정확히 알지 못했다.
그리고 그녀는 클라크 켄트의 친한 친구가 되었다.

그녀가 나이들었을 때, 클라크의 뒤를 따라서 메트로폴리스에서 자신의 운명을 찾기로 결심하고 스몰빌을 떠났다.
하지만, 그녀가 탄 비행기가 번개에 맞았다.
위기의 순간에, 샤론 내부의 키스멧의 능력이 발현되었고, 신체를 통해 번개가 흐르면서 전이를 위한 촉매역할을 했다.
샤론은 순수한 전자기 에너지의 존재로 변형되었다.
그녀는 더 어린 모습을 했고 기억은 깨끗이 지워졌다.
발달되지 않은 존재는 본능적으로 비행기를 구하기 위해 능력을 사용했고, 하늘로 사라졌다.


에밀 해밀턴 Emil Hamilton은 계단에서 그녀를 발견했다.
그는 수퍼맨 블루 Superman Blue를 위해 만들었던 억제복장을 주어 광대한 능력을 통제하도록 했다.
그리고 그녀는 '우주의 공감'의 부름을 마음에 두고 사라졌다.
그녀는 작은 재해들을 막으며 다녔고, 메트로폴리스의 모든 언론매체에 등장하여 "스트레인지 비지터"라는 이름이 붙었다.
수퍼맨은 그녀의 구조장면을 여러 번 목격했다.
결국 해밀턴이 사는 동네에서 자살하려는 여인을 멈추게 한 그녀를 붙잡을 수 있었다.
자살하려던 여인은 아들을 남편에게 납치당했는데, 남편이 바로 워 War라는 수퍼악당이었다.
수퍼맨과 스트레인지 비지터는 함께 행동했다.
그들은 워에게 오히려 밀리고 있었지만, 운 좋게도 스트레인지 비지터는 전세를 역전시켰다.

스몰빌에서 온 샤론 밴스의 약혼자 빌리 윌슨 Billy Wilson은 스트레인지 비지터의 정체를 간파했다.
메트로폴리스에 도착한 그는 그녀에게 키스하고 자신이 약혼자라고 선언했다.
스트레인지 비지터는 자신을 위해 진실을 발견할 때까지 아무것도 원하지 않았다.
빌리의 행동은 그녀의 감정 상태를 혼란스럽게 만들어 능력이 통제가 되지 않았다.
해밀턴은 만약 그녀의 능력수치가 제대로 통제되지 않는다면 한계에 도달해서 메트로폴리스에 심각한 피해를 줄 것이라고 경고했다.
스트레인지 비지터는 달아나고 수퍼맨이 뒤를 쫒았다.
겨우 수퍼맨이 그녀를 붙잡아 데려왔다.

그녀의 과잉 에너지를 배출시키기 위해 패러사이트 Parasite를 이용하기로 결정이 되었다.
패러사이트는 과다한 에너지를 흡수하여 상처를 입었다.
스트레인지 비지터가 에너지를 다시 자신에게 흡수시켰다.
그때, 그녀의 기억이 부분적으로 회복되었고, 키스멧과 샤론 밴스가 합체한 날의 일이 생생히 떠올랐다.
패러사이트는 다시 감금되었다.
그녀는 빌리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키스멧도 샤론도 아닌 자신을 되찾기 위해 하늘로 사라졌다.

그녀는 뉴욕에서 고릴라 그로드 Gorilla Grodd와 싸웠지만, "원숭이"를 공격한 것에 대해 고소당했다.
임페리엑스 Imperiex 함대가 지구를 공격했을 때, 스트레인지 비지터는 그들을 물리치기 위해 수퍼맨에게 자신의 능력을 전부 주었고, 그것은 그녀의 생명을 끝낸다는 것을 의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