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4.29
수퍼우먼: 크리스틴 웰스 Superwoman: Kristin Wells
본명: 크리스틴 웰스 Kristin Wells
직업: 교사, 모험가
소속: Superman의 동료
가족: 지미 올슨(선조, 사망)
첫등장: DC Comics Presents Annual #2 (1983) (comic)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비행, 텔레포트, 예지력, 염동력, 감정이입 등의 능력을 나타낼수 있는 기술장치
시간여행 장치

 
크리스틴은 29세기에 살고 있는 지미 올슨 Jimmy Olsen의 후손이며, 그녀 역시 주근깨와 붉은 머리칼을 지녔다.
그녀는 저널리즘을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졸업논문의 주제인 미러클 먼데이 Miracle Monday라는 휴일의 유래에 대해, 당시 막 사용되기 시작한 시간여행 기술을 이용하여 조사했다.

그녀는 그때 교사가 되었지만, 20세기의 마지막 정체불명의 수퍼히어로인 수퍼우먼의 신원을 알아내는 것에 흥미를 느꼈다.
수퍼우먼이 수퍼맨을 도와 킹 코스모스 King Kosmos라는 악당과 싸웠을때를 데뷔시점으로 가정한 순간, 자신의 시대로 돌려보내진 크리스틴은 시간여행 당국을 설득했다.
결국, 크리스틴은 자신이 수퍼우먼이 되는 것이라고 추론했다.
그리고 기술을 이용하여 초인적인 능력을 사용하게 되었다.
그녀는 수퍼맨을 도와 킹 코스모스를 물리쳤다.
그녀는 수퍼맨에게 진실을 밝히고, 미래로 돌아갔다.

크리스틴은 역사적인 사건을 모두 이루기 위해선 정기적으로 20세기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런데, 아직은 불완전했던 시간여행 기술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동안에, 크리스틴은 과거에 갇히고 기억상실에 걸렸다.
이것은 그녀의 남자친구가 시간여행에 대항하는 운동을 이끌게 만들었고, 마침내 금지시켰다.
몇 년 후, 크리스틴은 기억을 회복하고 집으로 돌아와 남자친구와 재결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