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10.30
비질란테III Vigilante III (자경단원3)
본명: 패트리셔 "팻" 트레이스 Patricia "Pat" Trayce
직업: 자경단원, (과거에 형사)
소속: 없음, (과거에 고담시경, 비질런스, Inc., 포가튼 히어로즈)
: 녹색 모발: 블론드
첫등장: (팻 트레이스로서) Deathstroke the Terminator #6 (Jan, 1992);
(비질란티III로서) Deathstroke the Terminator #9 (Apr, 1992)

초능력
없음

능력
사격술
맨손 전투

무기/장비
총기류
야간용 고글
유리용 커터, 밧줄, 수류탄, 전투용 막대 등의 전투소품들이 들어있는 재킷
 
 
 
팻 트레이스는 고담시 경찰청의 형사였다.
팻은 거리의 불량배들조차 규율과 규정 때문에 정당한 처벌을 면하는 것을 보고 좌절했다.
그녀의 파트너가 암살자 바커 Barker에게 살해되었을 때, 팻은 이번엔 꼭 처벌하겠다고 맹세했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다.
곧, 바커는 밀고를 하는 대가로 정부의 증인보호 프로그램에 들어가려고 준비했다.
바커의 안전은 당국 내부의 배신자로 인해 위태롭게 되었다.

데쓰스트록 더 터미네이터 Deathstoke the Terminator는 바커를 납치하였고, 의혹은 수사를 중단해야만 했던 팻에게 쏠렸다.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한편으로는 바커에게 정의를 보여주기 위해서, 그녀는 바커의 행방을 조사했다.

팻은 스쿱스 Scoops라는 데쓰스트록의 조수 중 하나를 밝혀내어, 데쓰스트록이 그를 데리고 있음을 알았다.
스쿱스는 데쓰스트록과 연관되기 전에, 범죄투사 애드리안 체이스(비질란티II Vigilante II)를 도왔었다.
스쿱스는 체이스의 코스튬과 무기들을 팻에게 위임했다.
그녀는 자신에 대한 의혹을 해명하기 위하여 새로운 비질란티가 되어 데쓰스트록과 손을 잡아야했다.
팻은 데쓰스트록으로부터 싸움 기술을 훈련받았다.
대신에 전 파트너의 아들로 자신이 입양한 12살 난 루이스 주니어와의 삶을 포기해야만 했다.

비질란티로 사건을 해결한 후에, 팻은 시스템 밖에서 활동하기로 결심하고 경찰직을 사직했다.
그녀가 쫓는 범죄자의 것을 훔쳐서 불법기금으로써 사용을 한다.
팻은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법에 의해 수배당한 도시의 기동대원의 삶을 살아간다.
옛 생활에서 잃어버린 유일한 것은 전 파트너의 아들로 자신이 입양한 12살난 루이스 주니어이다.
팻은 자주 데쓰스트록과 얽히면서 그와 로맨틱한 사이가 되었다.

그녀는 케이브 카슨이 이끄는 포가튼 히어로즈에서 활동하기도 했지만 은퇴했다.
팻은 은퇴 뒤에도 가끔 비질란테 복장을 입었고,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를 돕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