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10.06
위치파이어 Witchfire (마녀불)
본명: 레베카 카스테어즈 Rebecca Carstairs
직업: 파워 컴파니의 운영자, (과거에 락가수, 작곡가, 모델)
소속: 파워 컴파니
첫등장: JLA #61

초능력
비행, 불 등의 마법
 
레베카는 외로움과 비참참을 느끼면서 고아원에서 자랐다.
그녀는 다락방 안의 가방에서 마법책을 발견했다.
마법을 배우기 시작한 그녀는 놀이터에서 그것을 사용했다.
성장한 레베카는 스릴을 즐기는 무모한 아가씨가 되었다.
곧, 그녀는 모델, 가수, 작곡가가 되었고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
또한 뉴 멕시코의 협곡들을 뛰어넘거나, 렉스콥 타워를 기어오르는 등의 위험한 장난을 즐겼다.
그녀는 자선을 위해 대부분의 재산을 기부했다.
무모한 묘기를 하면서 그녀는 법을 가지고 놀았지만, 어떤 책임감도 느끼지 못했다.

어느 날, 그녀는 보스턴의 콘서트에서 자신의 노래를 향상시키기 위해 오팔 Opal시에서 구입한 두루마리에 써있던 주문을 외웠다.
그것은 그녀가 뜻하지 않게도 죽은 것들의 주인 악마 네크론을 풀어주었다.
다행스럽게도 원더우먼이 레베카를 도왔다.
싸움을 즐겼던 것을 깨달은 레베카는 원더우먼으로부터 많은 이들을 위험에 빠뜨리지 말 것과 마법을 더 진지하게 사용하라는 말을 들었다.
처음으로 부끄러움을 느낀 듯 했지만, 이 경험에서 그것을 배운 것 같지는 않다.

나중에 그녀는 파워 컴파니에 합류하여 공동 운영자가 되었다.
조사이아 파워가 총에 맞아 병원에 누워있는 동안, 그녀는 의견차이로 스카이로켓과 많이 충돌했다.
스타 연구소의 설립자 겸 CEO인 개리슨 슬레이트가 임시관리를 맡게 되었을 때, 자신이 꼭두각시라는 것을 안 그녀는 휴가를 받아 떠났다.
남은 팀원들이 닥터 사이버의 함정에 빠지게 되자, 위치파이어는 돌아와서 남은 멤버들을 이끌고 팀을 찾아 나섰다.
그들은 스타 연구소의 시험비행사인 제니퍼 엘리자베쓰 바버라 스튜어트의 도움을 얻어 동료들을 구해내고, 파워의 업무복귀에 맞추어 팀에 복귀했다.

파워 컴파니를 운영하는 동안, 그녀는 자신이 진짜 레베카 카스테어즈가 아님을 알게 되었다.
실제로는 레베카를 바탕으로 한 호몬쿨루스였던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존재의 본질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만들었고, 정체를 알고 싶은 마음에 자타나와 마담 재너두에게 접촉을 시도했다.

스펙터 Spectre가 지구를 공격하는 동안, 오블리비언 바 Oblivion Bar에는 위치파이어를 포함한 여러 마법존재들이 모였다.
세븐 데들리 신즈 Seven Deadly Sins를 붙잡기 위한 팬텀 스트레인저 Phantom Stranger의 마법군대에 합류했다.
러스트 Lust에 의해 소유당한 그녀는 의지와 상관없이 블루데블에게 맞서야 했다.

나중에 그녀는 트레이시 13, 보크와 함께 오블리비언 바에서 섀도우팩트 Shadowpact에게 의뢰를 했다.
또한 섀도우팩트가 임무를 수행하던 와이오밍주의 리버록 상공의 방어막을 지키기 위한 팬텀 스트레인저의 요원들 중 하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