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0.11.20
원더-우먼 Wonder-Woman
세계: 프라임 어스(플래시포인트 이후)
본명
:
펭데이란(Peng Deilan)
다른 이름: 중국의 원더-우먼(Wonder-Woman of China), 그린 스네이크(Green Snake)
직업: 정부요원
소속: 그레이트 트웬티, 저스티스 리그 오브 차이나, (과거에 자생부)
출신지: 중국
: 녹색 모발: 검정
첫등장: New Super-Man #1 (September, 2016)

초능력

힘, 비행, 상해를 입지 않는다.
뱀의 형태일 때엔 인간의 언어를 구사할 수 없고 대신 텔레파시로 소통한다.
능력

리더십, 봉술.
무기/장비
마법 올가미: 자신의 피부의 연장이라는 채찍 형태의 올가미로, 상대를 감싼 뒤에 텔레파시로 대화할 수 있다.
방패: 갓킬러 소드를 막아낼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언월도, 억제복.
 
불교의 현자들에 따르면, 모든 존재는 신, 반신, 동물, 인간, 귀신, 지옥의 여섯 개의 영역으로 나뉜다. 각 영역의 생명체들은 죽어서 다시 태어나야만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이동할 수가 있다. 다른 시도들은 존재의 질서를 어지럽힐 뿐이다.
오래 전에, 흰 뱀이 한 인간 소년과 사랑에 빠졌지만, 뱀은 영역을 뛰어넘는 그런 사랑은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영역을 건너기로 결심했다. 친구인 녹색 뱀과 함께 기를 모아 인간이 되는 수련을 시작했고, 결국 이에 성공한 뱀들은 인간계로 건너갔다. 흰 뱀을 속으로 짝사랑하고 있던 파하이(Fahai)라는 늙은 거북의 항의도 소용없었다.

흰 뱀은 사랑하는 인간을 찾았지만 녹색 뱀도 역시 그 남자를 사랑하게 되었다.
흰 뱀과 인간이 막 결혼하려 할 때, 한 마법 승려가 느닷없이 그들을 공격했다. 뱀들은 즉시 스님의 변장을 꿰뚫어 보고 그것이 파하이임을 알 수 있었다. 녹색 뱀은 질투심 따윈 접어두고 친구를 보호했다.
파하이와 싸워서 그를 바다에 던졌으나, 파하이가 주문을 걸어 돌로 만들어버렸다. 이 사건은 중국에 흰 뱀의 전설로 전해졌다.

수 세기가 지난 녹색 뱀은 현대에 와서 닥터 오멘(Doctor Omen)에 의해 풀려났고, 펭데이란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