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7.03.01
세계: 프라임 어스(뉴52 이후)
본명: 캐산드라 "캐시" 샌즈마크(Cassandra "Cassie" Sandsmark)
직업: 모험가, (과거에 도둑)
소속: 틴 타이탄스
출신지:
가족: 레녹스(아버지, 사망), 제우스(할아버지), 다이애나 프린스(Wonder Woman,고모)
: 파랑 모발: 금발
첫등장: Teen Titans #1 (November, 2011)

초능력

힘, 내구력, 스피드
능력

절도 기술, 고고학 지식, 여러 언어를 할 수 있다.
무기/장비
사일런트 아머, 신비의 올가미, 전투용 장갑
원더걸 Wonder Girl (놀라운 소녀)
 
캐시는 4살 때 아버지가 집을 나간 후 어머니와 단둘이 살았으나, 고고학자인 어머니로 인해 한곳에 정착하지 않고 계속 발굴지를 따라 옮겨 다녀야 했다.
캐시는 몰랐지만, 아버지가 제우스의 아들인 탓에 초인의 힘을 물려받은 캐시는 자신의 신체적 능력을 이용해 희귀하고 귀중한 유물을 중심으로 박물관 등지에서 도둑질을 하고 다녔다. 언론은 그녀에게 "원더걸"이라는 이름을 붙였고, 캐시는 그 이름을 경멸했다.

중국에 있는 동안, 캐시가 경비원에 의해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디젤(Diesel)이 나타나 구해주었다. 디젤에게 첫 눈에 반한 캐시는 그와 점점 가까워졌고, 디젤은 그녀를 따라다니면서 범죄에 깊숙히 빠져들도록 유혹했다.
캄보디아에서 발굴하는 동안, 캐시는 디젤이 발굴품을 훔치려는 것을 알고 그가 들어간 비밀 방을 발견했다. 디젤은 사일런트 아머(Silent Armor)로 얼굴을 덮고 있었다.
캐시는 전투용 장갑을 착용하고 그에게서 아머를 벗기려고 애썼다. 캐시는 아머에게 자신이 더 나은 후보라고 설득하여 스스로 아머의 소유가 되었다.
디젤은 자신의 보물인 아머를 훔친 캐시에게 화를 내며 공격했지만, 방이 무너져 내렸다. 캐시는 아머 덕분에 탈출할 수가 있었다.

노웨어(N.O.W.H.E.R.E.)라는 조직이 청소년 초인들을 표적으로 삼기 시작하면서, 캐시 역시 쫓기고 있었다. 그러나 평소에 캐시와 노웨어 양쪽을 다 감시해 온 레드 로빈이 뛰어들어 캐시를 데리고 노웨어의 공격으로부터 도망쳤다.
히수도로 들어간 둘은 잠복하고 있던 스키터(Skitter)로부터 급습을 당하지만, 레드 로빈은 스키터를 영입하려고 애썼다. 처음엔 거절하던 스키터도 마음을 바꾸어 레드 로빈을 따르기로 했지만, 캐시는 청소년 초인들을 구출하려는 레드 로빈에게 합류하길 거부했다. 그러나 노웨어의 명령으로 자신을 잡으러 나타난 수퍼보이와 싸운 후, 캐시는 레드 로빈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틴 타이탄스에 합류했다.

레드 로빈은 노웨어에서 수퍼보이를 구출하고 싶어 했지만 아무도 동의하지 않았다.
캐시가 처음으로 의견을 바꾸어 레드 로빈의 뜻을 따랐다. 결국 틴 타이탄스는 수퍼보이가 갇힌 비밀시설에서 로즈 윌슨과 템플러(Templar)를 물리치고 수퍼보이를 풀어주었으나, 노웨어의 지도자인 하비스트(Harvest)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하비스트는 어린 초인들을 모아서 싸움을 시키는 컬링(Culling)이라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었다. 이번에는 틴 타이탄스가 그 대상이 되었다. 그들은 미래 세계에서 온 히어로 팀 리전 오브 수퍼 히어로즈(Legion of Super-Heroes)와 기존의 포로들로 이루어진 팀인 래비저스와 협력하기로 했다.

레드 로빈의 계획은 틴 타이탄스가 하비스트의 부하들을 상대하는 동안 리전이 중앙전력장치로 가는 것이었다. 캐시는 수퍼보이의 파트너가 되었다.
리전이 중앙전력장치를 파괴하는데 성공하자, 캐시는 탈출하자고 했다. 하비스트는 살아남았지만 그의 시설과 자원들은 모두 파괴되었다. 캐시는 수퍼보이와 함께 무너지는 노웨어의 기지에서 탈출했다.
 
알고 보니 그 곳은 공룡들이 득실거리는 섬이었다. 둘은 즉시 논쟁을 벌이기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를 더 편안히 여기게 되었다. 그러나 캐시는 아직 자신의 비밀을 밝히지 않았고, 수퍼보이가 키스를 시도한 후에는 우정은 끝났다고 생각했다. 둘은 다른 멤버들과 만나서 돌아갔다.

캐시가 아머를 많이 사용할수록 통제가 점점 어려워졌다. 분노할 때마다 자기 통제가 잘 되지 않았고 종종 기절하기까지 했다. 어느 날, 틴 타이탄스가 본부에서 쉬고 있을 때 갑자기 아머가 캐시를 감쌌다. 캐시는 곧장 벙커, 솔스티스, 키드 플래시를 쓰러뜨렸다. 수퍼보이와 레드 로빈이 캐시를 도시 밖으로 유인하고, 수퍼보이가 자신의 염력으로 캐시의 아머를 제거했다. 그런데 갑자기 디젤이 나타나 아머의 부품들을 흡수했다.
정신을 차린 캐시는 친구들에게 아머와 디젤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고 다 같이 캄보디아로 향했다. 아머를 능숙하게 다루는 디젤을 본 캐시는 그의 목적을 의심했다. 사원 부지에서 아머가 전차원적 악마인 트라이곤(Trigon)과 연결되어 있음을 발견한 틴 타이탄스는 디젤과 한 무리의 전사들로부터 공격을 받았다.
아무런 힘도 없는 캐시는 디젤에게 사랑했기 때문에 뭐든지 다 했으며, 그가 고통 받길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디젤이 받아주지 않자, 캐시는 숨겨둔 올가미를 사용했다. 그것은 디젤의 생명을 흡수하여 그를 시들어버리게 했다. 아머는 다시 캐시에게로 돌아왔다.

레드 로빈이 개인적 일로 떠났을 때, 캐시가 리더가 되었다.
그러나 크립톤의 또 다른 생존자라는 헬(H'el)이 수퍼보이를 잡아가는 것을 보고만 있을 뿐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레드 로빈이 조커에게 납치된 것을 알았을 때엔, 팀을 이끌고 고담 시로 갔다. 배트걸은 이들 앞에 나타나 아직 고담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니 떠나라고 충고했다. 그러나 캐시는 준비가 되었든 아니든 돕기로 결정했다.
레드 후드의 팀인 아웃로즈(아스널과 스타파이어)와 함께 하게 된 틴 타이탄스는 고담 주위에 조커화된 조직 두목들에게 백신을 나누어주었다. 이 일을 마친 그녀는 배트걸이 옳았다고 판단하고 레드 로빈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

트라이곤이 지구를 살피다가 사일런트 아머의 존재를 감지했다.
그는 틴 타이탄스의 명성과 관계를 전부 파멸시킬 계획을 세웠다. 그는 레드 로빈에게 빙의해 내부에서부터 팀을 파괴하려 했다. 그래서 레드 로빈은 솔스티스에게 키스하고 캐시를 유혹하여 자는 등의 이상한 행동을 연달아 하고 다녔다.
타임스 스퀘어에 트라이곤이 도착하자, 사일런트 아머는 캐시를 감싸고 즉시 타임스 스퀘어로 이동했다. 트라이곤은 캐시를 붙잡고 아버지가 누구인지를 비롯해 그녀 자신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고 했다.
다른 멤버들과 비스트 보이(Beast Boy), 정신능력자이자 살인자인 사이먼(Psimon), 트라이곤의 딸인 레이븐(Raven) 등이 싸움에 합류했다. 수십 명이 살해되었다.

캐시와 벙커는 트라이곤의 아들인 루스코프(Ruskoff)를 물리쳤지만, 트라이곤에게는 전원이 덤벼도 상대가 되지 않았다. 결국, 레드 로빈은 트라이곤에게 상처를 입혀서 후퇴하도록 만들었다. 레이븐은 트라이곤이 일부러 레드 로빈을 테스트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캐시와 솔스티스에 대한 행동도 마찬가지였다고 밝혔다.
그녀는 레드 로빈에 대한 감정에 의문이 들었다. 그날 밤이 즐거웠고 그의 유혹에 저항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수퍼보이 역시 좋았기 때문에 그에게 고백했다. 다만 아버지에 대한 비밀 때문에 마음이 무거웠다.

저스티스 리그가 지구3에서 온 크라임 신디케이트(Crime Syndicate)에게 패배했을 때, 틴 타이탄스는 스스로 그들을 물리칠 방법을 찾고 있었다. 그러나 스피드 능력자인 자니 퀵과 소형화되는 아토미카에게 이길 수 없었다. 자니 퀵은 틴 타이탄스 전원을 시간의 흐름으로 보내버렸다.
그들은 여러 시대를 거쳐서 가까운 미래로 보내졌다. 캐시는 그 시대의 저스티스 리그가 자신의 아머지에 대해 알고 있는지 알아보려 했지만, 수퍼보이와 그 시대의 수퍼보이(존 레인 켄트)가 싸우는 바람에 어쩔 수 없었다. 이 미래 시대의 비스트 보이는 역사를 바꿀 수 있을지 모른다는 희망에서, 부상당한 존 레인 켄트를 수퍼보이로 위장해서 딸려 보냈다.

다음 도착한 시대는 키드 플래시의 원래 시대였다. 그의 세계에서 그는 지명수배범이었다.
영문도 모른 채 병원에서 깨어난 존 레인 켄트는 곁에서 간호하고 있던 캐시를 공격했다. 캐시는 쉽게 그를 제압할 수 있었다. 캐시 역시 영문을 알지 못하고 그가 이상해졌다고만 생각했다.
재판에서 키드 플래시는 자신의 유죄를 인정하고 가장 위험한 교도소인 타크론-갈토스(Takron-Galtos)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솔스티스 역시 그의 곁을 떠날 수 없다면서 제발로 따라 들어가 버렸다. 존 레인 켄트 역시 자신의 목표를 찾기 위해 틴 타이탄스를 떠났다. 레드 로빈은 자신이 억눌러오던 사랑의 감정을 고백했다.

캐시는 레드 로빈, 레이븐은 자신들의 시대로 돌아올 수 있었다. 그들은 벙커와 비스트 보이와 함께 틴 타이탄스를 재결성했다. 스키터도 돌아왔다. 어느 정도 마음을 고쳐먹은 하비스트와의 마지막 대결을 마친 후, 그들은 싸움을 계속 하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원더걸의 능력과 판단력에 영감을 얻은 어린 소녀들이 스스로를 원더걸이라고 부르며 등장하기 시작했다. 대충 무장한 이 소녀들은 거리로 나와서 여성을 표적으로 하는 범죄자들에게 대항했다. 이 과정에서 타냐 스피어스라는 소녀와 얽히면서, 타냐는 새로운 파워걸(Power Girl)이 되어 틴 타이탄스에 합류했다.
스타 연구소의 맨체스터 블랙은 틴 타이탄스와 스타 연구소가 손을 잡자고 제의했고, 캐시와 타냐가 그의 뜻을 받아들였으나, 사실 맨체스터 블랙은 이들을 자신의 목적에 맞게 이용할 생각이었다.
맨체스터 블랙을 물리친 틴 타이탄스는 프로페서 피그와 싸운 후, 레드 로빈이 배트맨의 지시에 따라 고담 시로 돌아가기로 결정하면서 팀은 해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