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7.03
원더우먼: 지구-2 Wonder Woman: Earth-2   사망 
본명: 다이애나 프린스 Diana Prince
직업
: 아마존의 공주, 대사, (과거에 군정보부 비서, 패션 부띠끄 주인, 모험가)
소속: 없음, (과거에 올-스타 스쿼드론,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오브 어메리카,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 블루 모발: 흑발
첫등장: All-Star Comics #8 (winter 1941)
   

초능력

치유능력
스피드
반사신경

능력
뛰어난 전투실력
뛰어난 용기, 지혜, 지식

무기/장비
진실의 올가미
불멸의 팔찌
헤르메스의 샌들
투명제트기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아마존의 공주 다이애나는 "남자들의 세계"에 남아 능력을 포기하고, 범죄를 막기 위해 남자친구 스티브 트레버에게 협력했다.
패션 부띠끄 주인이 된 다이애나는 이칭 I Ching이라는 중국인 스승에게서 자신의 몸을 무기로 만들기 위해, 무술을 배웠다.
팀 트렌치 Tim Trench와 자니 더블 Jonny Double이라는 사립탐정 친구들도 얻었다.

스티브 트레버가 살해당하고 많은 일이 있었지만, 후에 능력을 되찾은 그녀는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에 재결합하기 위하여,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12가지 고난을 겪었다.
다른 저스티스 리그 오브 어메리카 멤버들은 이를 은밀히 감시했다.
스티브 트레버는 아프로디테 Aphrodite에 의해 생명이 돌아왔다.
그는 이제 거무스름한 피부의 스티브 하워드가 되어, 다이애나의 정체를 알고 그녀의 곁에서 UN을 위해 일했다.
그러나 스티브 하워드는 다시 죽었다.

낙담한 다이애나가 잠시 원더우먼을 포기했을 때, 지구-1과 멀티버스 Multiverse가 우연히 교차되면서 스티브 트레버는 다시 부활했다.
다이애나는 니펜씨 Nepenthe의 안개에 의해 기억이 지워지고, 새로운 스티브는 다시 패러다이스섬으로 불시착했다.
다시 한 번 원더우먼이 된 그녀는 스티브 트레버와 함께 군정보부로 돌아갔고, 다이애나의 룸메이트가 된 에타 캔디, 다넬 장군이 이들을 도왔다.
다이애나와 스티브 트레버는 마침내 결혼했다.

그녀는 크라이시스 동안에 그 존재가 지워졌다고 여겨졌다.
그런데, 두 번째 크라이시스 때 그녀는 지구-1의 다이애나 앞에 나타났다.
올림푸스산에 머물고 있던 그녀는 자발적으로 그곳을 떠나 지구-1의 다이애나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수퍼맨과 지구-2의 수퍼맨 사이의 전투에 개입할 것을 촉구했다.
올림푸스산을 떠남으로 인해 신들의 축복이 사라진 다이애나는 점차 사라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