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18.09.20
아이언 스파이더 Iron Spider (강철거미)
본명: 애런 데이비스(Aaron Davis)
다른 이름: 프라울러(Prowler)
직업: 도둑
소속: 없음, (과거에 시니스터 식스)
출신지: 지구 1610
가족: 마일즈 모랄레스(Spider-Man, 조카)
: 갈색
모발: 흑발
첫등장: (프라울러로서) Ultimate Comics Spider-Man Vol 2 #1 (November, 2011);
(아이언 스파이더로서) Spider-Man #234 (January, 2018)

초능력

없음
능력

은신, 자물쇠따기, 탈출, 금고털이 등의 절도기술, 곡예술, 사격실력, 무술실력.
무기/장비
아이언 스파이더 아머
(과거에) 탈출용 충격파 재킷, 비행장비, 진동충격 건틀렛.
 
애런 데이비스는 전과가 있는 도둑이다. 형 제퍼슨도 공범이었으나 아버지가 되면서 손을 씻었다.
애런은 프라울러(Prowler)라는 이름으로 범죄활동을 계속 하면서 형과 사이가 멀어졌다. 록손(Roxxon) 사의 지시로 오스본 인더스트리즈에서 기술을 훔쳤을 때, 오즈(Oz) 공식으로 인해 유전적으로 강화된 거미가 그의 가방 속으로 기어 들어가, 조카 마일즈를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 변화시켰다.

애런은 멕시코에서 스콜피온과 범죄활동을 하다가 투옥되었다. 탈옥한 그는 팅커러를 찾아가 그가 만든 장비를 비난했다. 둘은 피터 파커가 스파이더맨이 된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집에서 마일즈를 문 거미가 오스본에게서 온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마일즈가 새로운 스파이더맨인 것을 알아차렸다. 그것을 비밀로 하기 위해 그는 팅커러를 쏘아 죽이고 마일즈를 찾아갔다.

그리고 마일즈의 비밀을 협박하면서 스콜피온을 물리치게 했다. 스파이더맨과 연합해서 스콜피온을 물리친 후, 마일즈에게 계속해서 자신을 위해 일하라고 강요하려고 했다. 마일즈는 오히려 삼촌에게 뉴욕을 영원히 떠나서 자신의 가족에게서 멀리 떨어지라고 최후통첩을 했다. 애런은 진동충격 건틀렛을 사용해 조카를 없애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전투 중에 손상된 진동충격 건틀렛이 폭발해 크게 다쳤다. 애런은 두려움에 떠는 마일즈에게 자신과 아주 비슷하다고 말하고 의식을 잃었다. 그리고 다음 날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보도되었다.

멀티버스가 파괴되었다가 재탄생한 후, 마일즈의 삶은 지구 616으로 옮겨져 왔다. 애런 역시 침대에서 깨어나 보니 죽은 적이 없었던 것처럼 되었다.
범죄자로 돌아온 애런은 암시장에서 아이언 스파이더 아머를 사고 시니스터 식스를 새로 조직했다. 홉고블린, 샌드맨, 일렉트로, 밤셸, 스팟이 그 멤버로, 쉴드의 헬리캘리어 한 대를 훔쳐서 분해하려는 의도였다.
밤셸이 딸 라나를 강제로 팀에 합류시키려고 했을 때 애런의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 마일즈가 아이언 스파이더의 마스크를 벗기고 삼촌이 살아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사이, 애런은 조카를 때려눕히고 아파트로 데려가서 앞길을 막지 말라고 경고했다.

시니스터 식스는 작전을 실시하러 나서자, 마일즈는 그들을 막으려고 했지만 실패했다. 시니스터 식스는 헬리캐리어에 올라타서 숨어버렸다. 마일즈는 애런의 아파트로 돌아와 단서를 찾아, 챔피언스(Champions)를 소집하여 헬리캐리어의 구매자인 루시아 폰 바르다스 앞에서 가로챘다.
싸움이 한창일 때, 마일즈는 애런에게 더 잘 할 수 있다면서 설득하려 했다. 하지만 라트베리아 군인들이 그들을 가장자리로 몰아붙여 애런이 추락해버렸다.

몇 주 후, 살아남은 애런은 바이러스 감염에서 회복 중이던 마일즈를 찾아갔다. 애런은 더 잘 할 수 있다고 한 마일즈의 말이 옳다고 했다.
 
애런 데이비스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