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12.20
앤서 Answer (대답)
본명: 애런 니콜슨 Aaron Nicholson
직업: 범죄자
소속: 없음, (과거에 하이드라, 킹핀의 조직, 후드의 크라임 신디케이트)
첫등장: Peter Parker, the Spectacular Spider-Man #91 (Jun 1984)

초능력
상황에 맞는 능력을 이끌어낸다.
예를 들면, 적에게 포위되었을 때엔 초인적 힘과 내구력을 얻어 물리친다.
다른 상황에서는, 발화능력이나 에너지 존재로 변화하는 능력을 얻을 때도 있다.
아무런 상황에 쳐하지 않을 경우엔 어떤 능력도 나타나지 않는다.
보통 5분간 능력이 나타나고, 동시에 두 가지 다른 능력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다.
초인적 지능
직관력
비행


무기/장비
미끄럽게 만든 전투갑옷
 
애런 니콜슨은 천재 범죄자로 킹핀 Kingpin의 조직원이었다.
그는 또한 과거에 하이드라 HYDRA의 라스 베거스 지부의 암살자였지만, 할란 스틸웰 박사의 실험실 기계에 의해 초능력을 얻어 앤서가 되었다.
앤서는 스파이더-맨의 능력들을 학습하고, 스파이더-맨과 블랙캣을 공격하여 그들의 능력의 한계를 시험했다.
그는 블랙캣을 납치하여 스파이더-맨의 주의를 돌리고, 경찰 시체안치소에서 실버메인의 시신을 훔쳤다.
그리고 실버메인의 생명을 부분적으로 소생시키려는 킹핀을 도왔다.
킹핀의 병약한 아내를 완치시키려는 희망에서 대거 Dagger를 납치하기도 했다.
마음이 없는 실버메인이 난동을 일으키자, 앤서는 난동을 끝내기 위해서 자신의 육체를 희생하여 에너지로 변화시킨 뒤, 실버메인의 생명력을 흡수한 대거를 부활시켰다.

앤서는 나중에 닥터 옥토퍼스에게 텔레파시로 접촉하여 자신의 육체를 복구했다.
그는 닥터 옥토퍼스와 싸우게 되었지만 패하고 말았다.
교도소 래프트 Raft에서 탈옥한 그는 톡신 Toxin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자신이 짝사랑하는 루비 써스데이 Ruby Thursday와 재회하기 위해서 일부러 꾸민 것이었지만, 이후 루비 써스데이의 몸은 불스아이에 의해 죽고 말았다.

해머헤드 Hammerhead의 수퍼악당 군대에 합류했지만, 아이언맨과 실드 S.H.I.E.L.D. 요원들에게 제압당하고 말았다.
스틸트-맨 Stilt-Man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해서 앤서와 여러 수퍼악당들이 바에 모였을 때, 퍼니셔는 바텐더로 변장하고 음료에 독을 타 나눠준 뒤에 바를 폭발시켰다.

후드 Hood의 크라임 신디케이트에 합류한 앤서는 뉴 어벤저스와 싸웠지만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패했다.
차이나타운을 장악하기 위해서 앤서는 크라임 신디케이트의 몇몇을 이끌고 미스터 네거티브 Mister Negative에 대항하러 갔지만, 미스터 네거티브와 스파이더-맨에게 맞서 이기지는 못했다.
그 뒤로 아스가르드 Asgard에서의 전투에 참여했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