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3.11.04
아쳐 Archer
본명: 아쳐 Archer
다른 이름: 주드 블랙 Jude Black
직업: 모험가
소속:
세이비어스 언더그라운드 엔포서스, (과거에 세이비어스 시큐어리티 엔포서스)
첫등장: X-Factor (1st series) #140

초능력
순수한 에너지로 변신.
불의 에너지 블라스트 발사.

주드 블랙의 모습이나 자신의 본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다.

능력
추적의 전문가
맨손전투에 능숙.
 
아쳐는 뮤턴트들의 엘리트 집단인 세이비어스 시큐어리티 엔포서스 Xavier's Security Enforcers (X.S.E.)에 속해 있었으며, 그레이스톤, 픽스, 비숍, 샤드 등과 함께 팀을 이루고 있었다.
"완벽한 군인"이었던 아쳐는 아내 애니와 아들 코너가 악당 뮤턴트의 손에 죽자, X.S.E.는 소용이 없다고 느끼고 세이비어스 언더그라운드 엔포서스 Xavier's Underground Enforcers (X.U.E.)에 들어갔다.
많은 지식을 지닌 뛰어난 전사였던 그는 픽스와 샤드 간의 정신연결을 이용해서 현대로 시간여행을 해서 미래의 일들을 방지하려고 했다.
유일한 시간여행 방법은 픽스의 심령요정을 이용해 심령형태로 이동하는 것이었는데,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최근에 버스 하이재킹 사건으로 인해 교통사고로 죽은 시신 세 구의 몸 안에 들어가기로 했다.
아쳐는 사건의 범인인 국제적 테러리스트 주드 블랙의 몸으로 들어갔다.

이들은 다크 비스트가 레거시 바이러스를 인간에게 감염시키려는 것을 막기 위해서 미스틱과 그녀의 X-팩터를 유인하여 참여시켰다.
미래에 해복은 자신도 모르게 인류에게 갈등을 폭발시켰다가, 반뮤턴트 사상을 확산시키고 말았던 것이다.
미래에서 가장 악명 높은 뮤턴트 수용소를 맡고 있는 미카 리쉬라는 인물은 얼굴에 큰 상처를 입고 있지만, 현대에서는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아이였다.
미카는 그레이스톤의 어머니를 죽이기도 했다.
그레이스톤은 아이인 미카를 죽여야 해결된다고 주장했지만, 픽스와 아쳐는 아직 저지르지도 않은 범죄로 인해 처벌할 수는 없음을 깨달았다.
또한, 아쳐는 아들을 살해당했던 경험으로 인해 아이를 죽이는 것을 보고 싶지 않기도 했다.
파멸을 숭배하는 집단으로부터 상처 입은 어린 미카를 구한 픽스와 아쳐는 아이가 바르게 자라도록 도와야 한다고 느끼고, 그레이스톤을 설득했다.

아쳐는 주드 블랙이 레이첼이라는 아내와 칼이라는 아들이 있음을 발견했다.
그들은 주드에게 가족으로서의 기회를 다시 주고 싶어 했다.
주드는 죽기 전에, 제노샤 Genosha에서 수백 명의 무고한 목숨을 희생시킨 죄로 인해 제노샤 정부에게 쫓기고 있었다.
삼인조 제노샤 전사들은 뉴 저자에 있는 주드(지금은 아쳐)를 찾아내어 처형하려 했지만, 하복과 동료들이 나타나 그들을 물리쳤다.
아쳐는 자신의 잃어버린 가족을 대신하려는 희망으로 주드의 가족들과 사는 것을 선택하고 동료들을 떠났다.
M-데이 이후에 그의 능력이 남아있는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코스튬 갤러리
 

 

 

 
맨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