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10.04
에리얼 Ariel 사망
본명: 에리얼 Ariel
직업: 모험가, (과거에 스파이, 도둑)
소속: X-멘, (과거에 폴른 엔젤스)
출신지: 우주의 코코넛 그로브 Coconut Grove
첫등장: Fallen Angels #1 (April, 1987)

초능력
공간을 구부려서 두 개의 지점을 연결하는 방법으로 장거리 이동을 할 수 있다(은하계에서 다른 태양계까지도 가능하지만 문이 있는 곳만 가능하다).
자신이 하는 말을 사람들에게 믿고 따르도록 할 수 있다.
 
에리얼은 코코넛 그로브 Coconut Grove라는 쾌락을 추구하는 지구 밖의 세계에서 왔다.
지구에 온 에리얼은 배니셔 Vanisher라는 뮤턴트 범죄자를 만나게 되어 그가 조직한 청소년 절도단에 합류하게 되었다.
이 절도단은 어린 초인들의 그룹인 폴른 엔젤스가 되었다.
에리얼은 자신이 에일리언인 것을 숨기진 않았지만, 자신의 진짜 임무는 밝히지 않았다.
단지 능력이 없는 챈스 Chance만이 알고 있었다.
에리얼은 챈스의 도움에 대한 대가를 약속했다.

공간을 휘는 능력을 이용해서 에리얼은 폴른 엔젤스를 먼 세계로 이동시켰고, 거기서 데블 다이노서 Devil Dinosaur와 문-보이 Moon-Boy를 만났고 이들과 함께 지구로 돌아와 팀의 멤버로 받아들였다.

에리얼은 자신의 고향에서 휴가를 보내자며 폴른 엔젤스를 데려갔다.
그러나 환대받던 이들은 코코넛 그로브의 사람들을 돌연변이화시키는 실험을 위해 붙잡혔다.
에리얼은 포로들 사이에 섞여있는 자신의 친구이자 공모자인 챈스가 다른 뮤턴트들의 능력을 강화시키거나 무효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뮤턴트임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우정과 자신의 세계에 대한 충성심 사이에서 갈등하던 에리얼은 충성심을 택했으나, 그녀 역시 감금되고 말았다.
에리얼은 또한 그녀 종족 최초의 뮤턴트임이 확인되었고, 두 배로 귀중한 실험체가 되었다.
그녀는 미묘하게 마음을 조종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명령에 순종하도록 하는 능력이 있음이 밝혀졌다.
폴른 엔젤스가 탈옥한 뒤, 에리얼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 코코넛 그로브의 지배자인 유니파 Unipar에게 그들을 지구로 돌려보내도록 강요했다.
자신의 종족들에게 이용당한 것에 실망한 에리얼은 함께 지구로 돌아갔다.

그녀는 X-멘과 함께 행동하면서, 다크 어벤저스와의 충돌에서 부상당한 뮤턴트들을 X-멘의 본부인 그레이말킨 산업으로 이동시켰다.
이후, 유토피아로 함께 이주한 그녀는 호프를 찾기 위해서 사이클롭스로부터 사라진 매직 Magik을 대신해 X-멘 알파 팀의 텔레포터로 임명되었다.
울버린과 X-23과 함께 차를 타고 가던 그녀는 미사일을 맞고 죽었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