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7.02.09
본명: 리마 호스킨스(Lemar Hoskins)
다른 이름: 버키(Bucky)
직업: 레슬러, (과거에 모험가, 정부요원, 용병)
소속: UCWF, (과거에 버키즈, 캡틴 아메리카(존 워커)의 파트너, 초인활동위원회, 와일드팩, 반등록 지하단체,아머, 더키 더즌)
출신지: 일리노이 시카고
:
갈색 모발: 흑발
첫등장: (버키즈의 일원으로서) Captain America #323 (November, 1986);
(버키로서) Captain America #334;
(배틀스타로서) Captain America #341

초능력

힘, 스피드, 내구력, 반사신경
능력

맨손 전투, 체조기술, 곡예술

무기/장비
아다만티움(Adamantium) 방패
배틀스타 Battlestar (전투의 별)
 
리마 호스킨스는 파워 브로커(Power Broker)라는 업자에 의해 인공적으로 초인적인 힘을 얻게 된 프로레슬러였다. 그는 볼드 어반 커맨더즈(Bold Urban Commandos), 또는 “버키즈(Buckies”라고 부르는 팀의 일원이 되었다.
버키즈는 캡틴 아메리카와 비슷한 복장을 하고, 캡틴 아메리카의 라이벌인 수퍼 패트리어트(Super-Patriot)인 존 워커의 서포터라고 주장하는 이들이었다.
그들은 수퍼 패트리어트의 홍보를 위해, 센트럴 파크에서 수퍼 패트리어트를 공격하는 쇼를 했다. 버키즈는 또한 협박 캠페인을 이끌었고 반테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심지어 외국인들에게 공격을 가하기도 했다.

스티브 로저스가 정부의 감독 아래 역할을 수행하느니 캡틴 아메리카를 그만두는 것을 선택하자, 초인활동위원회(Commission on Superhuman Activities)는 존 워커에게 캡틴 아메리카의 역할을 맡기기로 결정했다.
존은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가 되어 위원회의 명령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그리고 버키즈와 여전히 같이 일할 수 있도록 허가를 요청했지만, 위원회는 리마에게만 허용했다. 리마는 이로 인해 다섯 번째 버키가 되었다.
리마와 존은 위원회의 밸러리 쿠퍼의 감독 아래 혹독한 훈련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이로써 그들의 새로운 신원을 갖고, 애드리안 새미쉬의 직속통제 아래 위원회를 위한 임무들을 수행했다.

그런데, 흑인들은 리마에게 이견을 제시했다.
첫째로, 오리지널 버키는 캡틴 아메리카의 부하 같은 존재였기 때문에 리마 역시 그런 존재일 것이라고 말했다.
둘째로는, “버키”라는 말이 일부 지역에선 흑인을 비하하는 뜻으로도 쓰인다고 지적했다. 결국, 리마는 “배틀스타”라는 새로운 신원을 사용하기로 했다.

스티브 로저스가 캡틴 아메리카로 복귀한 뒤, 리마는 정부를 떠나서 고향인 시카고로 돌아갔다.
모든 초인들은 정부에 등록하라는 초인등록법으로 인해 히어로들이 양분되었을 때, 그는 반대편에 섰다. 그러나 그의 반등록 지하단체는 정보기관 쉴드(S.H.I.E.L.D.)의 습격을 받아서 모두 체포되고 말았다.
반물질 우주인 네거티브 존의 교도소에 갇힌 그는 나중에 캡틴 아메리카의 저항군에 의해 구출되어, 뉴욕에서 벌어진 찬성파와 반대파 간의 마지막 전투에 참여했다.

연구시설인 프로젝트 페가서스(Project Pegasus)에 연구 중이던 좀비초인 팀인 스쿼드론 수프림(Squadron Supreme)이 풀려나면서 시설을 장악하자, 그들을 처리하기 위해서 가즈맨 알파 스쿼드(Guardsman Alpha Squad)라는 특수부대가 파견되었다. 리마는 이때 가즈맨을 도와 좀비들과 전투를 벌였다.

다른 차원의 세계를 감시하는 기관 아머(A.R.M.O.R.)는 나치좀비들의 침공을 막기 위해, 하워드 더 덕(Howard the Duck)이 이끄는 좀비타격대를 구성했다.
 
이때 리마도 하워드의 더키 더즌(Ducky Dozen) 팀에 선발되어 지구12591로 가게 되었고, 임무를 수행하고 소수의 멤버들과 함께 무사히 돌아올 수 있었다.
리마는 현재 프로레슬러로 다시 돌아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