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6.11.08
본명: 머라이어 딜라드(Mariah Dillard)
직업: 범죄조직 보스
소속: 없음, (과거에 랫팩)
출신지: 뉴욕 시 할렘
: 갈색 모발: 흑발
첫등장: Hero for Hire #5 (January, 1973)

초능력

없음
능력

무거운 체중을 실어 때린다.

무기/장비
독이 발라진 바느질 바늘 한 쌍, 총
블랙 머라이어 Black Mariah
 
블랙 머라이어는 뉴욕의 갱단 랫팩(Rat Pack)의 리더였다.
그들은 방금 죽은 시신들을 훔친 앰뷸런스에 실어서 나르면서 시신들이 지니고 있던 재물들을 훔쳤다.
프랭크 젠크스라는 남자가 젬 시어터(Gem Theater)에서 살해되었을 때, 블랙 머라이어의 조직이 시신을 실어갔다. 남편의 시신이 그 어느 병원에도 도착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젠크스의 아내는 살해 현장에 있던 루크 케이지(Luke Cage)를 고용해 남편의 시신을 찾아오라고 부탁했다. 루크는 자신의 정보원 플리(Flea)가 악의로 엉터리 정보를 주었음에도, 블랙 머라이어의 은신처를 찾아낼 수 있었다. 루크는 혼자서 이들을 모두 때려눕히고 경찰에 넘겼다. 하지만 젠크스의 아내 앞에서 보수를 요구한 플리 때문에, 무료로 일을 받아들인 루크는 난처하게 되었다.

투옥되었던 머라이어는 출소하여 마약거래라는 새 사업을 시작했다. 그녀는 마약 복용자들이 미쳐서 자주 자살까지도 하게 만드는 잠재적 마약인 애시드 Z의 주요 판매처가 되었다. 이 마약의 일부가 루크의 친구인 D.W. 그리피스(D.W. Griffith)의 손에 들어가자, 루크의 파트너인 아이언 피스트(Iron Fist)가 판매처를 추적하기 시작했다.
아이언 피스트는 머라이어의 은신처를 찾아냈으나, 머라이어는 아이언 피스트의 오랜 적수인 시미타(Scimitar)를 해결사로 부리고 있었다. 머라이어가 배후임을 알게 된 루크는 이 싸움에 합류했고, 두 히어로들은 머라이어와 시미타를 쓰러뜨리고 조직을 파괴한 뒤 경찰을 불렀다.

루크와 아이언 피스트의 비서였던 제니 로이스(Jennie Royce)는 한때 잘못을 저질러 교도소에 가야만 했다. 그녀는 출소한 후에 이 둘을 찾아가서 할머니 소유였던 수퍼소울 스톤(Supersoul Stone)이 박힌 목걸이를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현재 갖고 있는 소유주는 뉴욕에서 범죄조직을 이끌고 있는 툼스톤(Tombstone)이었다.
두 히어로들은 목걸이를 찾아오는데 성공했으나, 제니는 그것을 머라이어에게 가져다 주었다. 제니와 머라이어는 함께 손을 잡고 툼스톤의 조직을 노리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