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3.11.05
블링크 Blink (눈을 깜빡임)
본명: 클래리스 퍼거슨 Clarice Ferguson
직업: 모험가
소속: 뉴 뮤턴츠의 협력자
, (과거에 셀렌의 이너서클)
: 흰색(동공이 없음) 모발: 분홍
첫등장: Uncanny X-Men #317 (October 1994)

초능력
눈을 깜빡이는 것만으로 대량의 인원이나 사물을 분홍색 입구를 만들어 텔레포트할 수 있다.
사람이나 사물의 일부만 텔레포트시켜 파괴할 수 있다.
 
외계의 팰랑크스 Phalanx라는 기계생명체들은 몇몇 어린 뮤턴트들을 붙잡아다 그들의 능력을 흡수하려고 했다.
자신의 능력을 처음 사용하고 피로 가득한 수영장에서 깨어났던 경험이 있는 블링크는 자신의 힘을 두려워하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다루지 못하며, "블링크 웨이브"라는 자신의 텔레포트 지대에 잡힌 사람이나 물체는 조각이 났다.
블링크는 자신과 동료 뮤턴트들을 지키고 있던 능력을 이용해 하비스트 Harvest라는 팰랑크스를 조각내어 버렸지만, 자신 역시 텔레포트 지대에 잡혀 함께 죽고 말았다.
그녀의 희생 덕분에 포로들은 자유를 찾았고, X-멘 주니어 팀인 제너레이션 X가 되었다.

헤라클레스가 저승을 여행하고 있을 때, 블링크는 부활을 위한 에레부스의 도박장에 있었다.
다른 죽은 이들이 도박을 하고 있을 때, 그녀는 그냥 서서 지켜보고만 있었다.

셀렌 Selene은 죽음과 관련된 능력을 지닌 뮤턴트들을 자신의 이너서클을 구성하고 있었다.
그녀는 블링크가 하비스트와 싸우던 순간으로 가서 블링크의 손을 잡아 이끌었다.
블링크는 모든 고통을 겪는 완전히 죽지는 않은 상태로 다른 영역에 머무르게 되었다.
셀렌은 블링크를 데려와 치료한 뒤, 도움을 청하는 울음소리를 들었기에 찾아 다녔다고 말했다.
또한 에마 프로스트도 그 소리를 들었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고 너무 위험해서 구하지 않고 그냥 가버렸다며, 고통과 배신의 굴레를 벗어날 수 있도록 자신과 함께 하자고 설득했다.
몇 주 후에 셀렌과 블링크는 뉴 올리언즈로 이동했고, 블링크는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한 남자를 수없이 조각을 내어 죽인 뒤에 그의 저택을 새로운 본부로 삼았다.
그녀는 셀렌과 함께 자신의 출생지와 로마, 그리고 뉴욕으로 가서 헬파이어 클럽 뉴욕 지부를 학살했다.

그녀는 셀렌의 군대를 유토피아로 텔레포트시켜 X-멘을 공격했다.
셀렌이 의식을 완성하기 위해 신비의 칼을 가져오려고 이너서클을 보냈을 때, 블링크가 그들을 유토피아로 데려갔다.
싸우던 중에, 에마 프로스트가 블링크를 알아봤다.
블링크와 센야카 Senyaka는 아크엔젤을 공격하고, 센야카가 자신의 코일로 그를 잡아 눌러 블링크가 날개를 없애버렸다.
칼을 찾은 블링크는 포로로 잡은 워패쓰를 제노샤로 데려갔다.
그녀는 썬더버드와 함께 워패쓰를 감시했으나, 배니셔가 그를 구출해냈다.

셀렌이 주변의 많은 영혼들을 흡수하기 시작함에 따라, 블링크는 부활한 뮤턴트들과 전 뮤턴트들을 제노샤로 텔레포트시켜 셀렌이 그들을 흡수하도록 했다.
마지막 전투에서, 블링크는 도미노를 맞아 싸우다 텔레포트를 사용하려 했지만 자신과 비슷한 능력의 배니셔가 그것을 막았다.
예상하지 못한 배니셔의 텔레포트로 인해 붙잡혀 버린 그녀를 아크엔젤이 날개로 베어 버려 복수를 했다.
셀렌이 패배하자 블링크는 중상을 입은 모티스 Mortis를 데리고 도망쳤다.

얼마 후, 에마 프로스트는 닥터 스트레인지와 워패쓰, 블라인드폴드, 픽시, 허스크를 데리고 동유럽에서 셀렌을 부활시키려던 블링크를 추적했다.
짧은 전투 후, 블라인드폴드가 블링크가 자살할 것으로 예측했지만, 에마가 블링크의 자살을 막았다.
닥터 스트레인지가 주문을 외워 블링크에게 셀렌의 영향을 벗겨냈다.
셀렌을 위한 살인에 대해 후회와 죄책감을 느낀 블링크에게, 에마는 그녀의 잘못이 아니라며 위로하고 X-멘과 함께 하자고 제안했다.
감동안 그녀는 그럴 수 없다며 텔레포트하여 사라졌고, 나중에 홀로 샌프란시스코에서 일출을 지켜봤다.

사이클롭스는 문스타와 뉴 뮤턴츠에게 블링크를 찾아 데려오라고 했다.
블링크는 텔레포트를 이용해 재난으로부터 사람들을 구조하고 있었다.
외계에서 온 감각이 있는 우주선은 도움을 청할 수 있는 혼돈 에너지를 발생시키기 위해 한 록밴드를 조종하고 있었고, 블링크는 그들을 조사하고 있었다.
뉴 뮤턴츠는 록밴드를 저지하고 우주선을 우주로 날려 보냈다.
문스타는 사이클롭스에게 블링크에게 유토피아나 진 그레이 고등학교 중 하나를 선택해서 합류하자고 제안하자, 울버린의 학교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블링크는 진 그레이 학교로 가지 않고, 세계여행을 하고 있었다.
뉴 뮤턴츠가 버드브레인 Birdbrain과의 전투 후에 마드리푸어 Madripoor로 휴가를 떠나서 블링크와 합류했다.
 
비고
아포칼립스의 유전적 후손인 아카바 문중을 이끄는, 블링크와 외모와 능력이 유사한 프레데릭 슬레이드와 미스 퍼거슨의 후손인 것으로 보인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 셀렌의 이너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