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04.09
불도저 Bulldozer (강제자)
본명: 헨리 캠프 Henry Camp
직업: 범죄자, (과거에 군인)
소속: 레킹크루, 후드의 크라임 신디케이트, (과거에 마스터즈 오브 이블)
출신지: 캔사스 토피카 Topeka
첫등장: Defenders #17 (Nov. 1974)

초능력
마법으로 인해,

체력
내구력

능력
백병전 기술
 
무기/장비

목과 어깨를 보호하기 위한 특수헬멧
 
 
헨리 캠프는 불명예제대한 미 육군상사였다.
범죄행각을 벌인 그는 라이커 섬의 교도소에 수감되었고, 레커 Wrecker와 감방동료가 되었다.
그들은 다른 수감자인 엘리엇 프랭클린, 브라이언 필립 칼루스키와 함께 탈옥에 성공했다.
레커는 동료들과 능력을 나누기로 하고, 번개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마법 쇠 지렛대로 동료들에게 초능력을 주었다.
헨리는 불도저가 되었고, 프랭클린은 썬더볼 Thunderball, 칼루스키는 파일드라이버 Piledriver가 되었다.
이들은 함께 레킹크루라는 범죄 팀을 구성해서 레커의 지휘 아래 악행을 저질렀다.
감마 폭탄을 찾아내려던 이들의 첫 범죄는 디펜더스에 의해 저지당했다.

이들은 캡틴 어메리카, 아이언 피스트와 싸우고, 토르와도 전투를 벌였다.
비욘더 Beyonder가 배틀월드 Battleworld로 초인 히어로들과 초인 범죄자들을 데려갔을 때, 레킹크루도 포함되었다.
불도저는 어벤저스, X-멘, 팬타스틱 포 등의 히어로들에 맞서 싸웠지만, 그와 동료들은 쉬-헐크에게 제압당했다.
레킹크루는 이후 네 번째 마스터즈 오브 이블에 합류하여 어벤저스 저택을 공격하고 점거했다.
불도저는 헤라클레스를 물리치는 것을 도왔지만, 토르에게 초능력을 빼앗겨 버렸다.

그는 레커 덕분에 교도소에서 나올 수 있었지만, 능력을 상실한 그는 스파이더-맨과 스파이더-우먼에게 쉽게 패했다.
다시 능력을 되찾은 후엔 헤라클레스, 토르, 엑스칼리버, 코드: 블루 Code: Blue, 고스트 라이더II 등과 싸웠지만, 다시 로키 Loki에게 능력을 빼앗기기도 했다.
불도저는 프라이드 Pride가 지배하고 있던 로스 엔젤레스에서 은행을 털었다가 런어웨이즈 Runaways에게 격퇴되었다.
불도저는 레커에게 절대적으로 충성하며 늘 그와 붙어 다닌다.

초인등록법안으로 인해 수퍼히어로들이 분열된 사이, 레킹크루는 후드 Hood에게 고용되었다.
그는 뉴 어벤저스와 싸웠지만,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당하고 말았다.
불도저는 나중에 스크럴 Skrull들과 싸우는 후드를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