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3.10.23
크림슨 다이나모VIII Crimson Dynamo VIII
본명: 지나디 드미트리예비치 가브릴로프(Gennady Dmitreivich Gavrilov)
다른 이름: 트러블 매그닛(Trouble Magnet), 아이언 지나디(Iron Gennady), 지예나(Gyena), 쿨라흐42(Kulakh42)
직업: 범죄자, (과거에 대학생, 유지보수 작업자)
소속: 없음

:
갈색
모발:
갈색
첫등장:
Crimson Dynamo #1 (October, 2003)

초능력

없음
능력

없음
무기/장비
 
촉망받는 학생이지만 물건을 훔치는 버릇이 있는 가브릴로프는 배터리들을 가져가 학교에서 추방되고 말았다.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케이준 엔젤(cajun angel)"과 인터넷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보냈다.
모스크바 주립 대학에 있는 동안, 그는 안톤 반코가 만든 시제품용 크림슨 다이나모 아머의 헬멧을 들고 가버렸다. 그리고 실수로 헬멧의 원격조종 장치를 통해 아머를 작동시켜버렸다.
아머는 러시아 전역에서 난동을 부렸고, 가브릴로프는 반코의 노트에서 아머가 거대한 전자기 충전으로 가동되므로, 특수장갑 없이는 과부하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군 소속의 스파이 알렉상드르 드브로는 가브릴로프를 추적했다. 웨인 제닝스의 도움을 받은 가브릴로프는 아머를 중지시킬 수 있었다. 토니 스타크는 필요하다면 자신의 기술을 지원해주겠다고 제의했다. 가브릴로프는 철도를 통해 군대에서 탈출했다.

그는 나중에 디스트로이어(Destroyer) 아머를 회수하려는 디아블로에게 고용되었으나, 그들은 아이언맨과 토르에게 패하고 말았다.

크림슨 다이나모VIII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