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01.13
크루세이더II Crusader II (개혁가2) 사망 
본명: 자렉 Z'Reg
다른 이름: 오브리 톰슨 Aubrey Thompson
직업: 모험가, (과거에 스파이)
소속: 이니셔티브
출신지: 스크럴 Skrull 행성
첫등장: Marvel Team-Up (vol. 3) #23 (Aug. 2006)

초능력
변신능력

능력

전투기술

무기/장비
코스믹 큐브 Cosmic Cube의 파편으로 만들어진 반지
이 반지는 대략 4.6m의 반경 내의 현실을 변화시킬 수 있음
 
스크럴 요원 자렉은 스파이로서 어벤저스에 보내졌다.
그러나 그가 지구에 도착한 직후에 어벤저스가 해산되었다.
오브리 톰슨이란 지구인으로 위장한 그는 지구의 풍습과 수퍼히어로에 푹 빠지게 되어, 스스로가 수퍼히어로가 되기로 작정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실마리를 주지 않는 이름을 찾던 그는 크루세이더라는 이름을 선택했다.

그는 프리덤링 Freedom Ring을 지도하게 되었는데, 프리덤링이 아이언 매니악 Iron Maniac에게 죽자 그의 명예를 기리기 위해 프리덤링의 반지를 소유했다.
크루세이더는 수퍼히어로 활동을 거의 은퇴하고, 반지로 가짜 스크럴 여인들을 만들어 여가생활을 즐겼다.
그러나 타이타너스 Titannus가 미국을 공격했을 때, 크루세이더는 다른 히어로들을 도와 싸웠다.

이니셔티브 Initiative 정책에 따라, 그는 앤트-맨III Ant-Man III, 멜리 Melee, 겔도프 Geldoff, 드래곤 로드 Dragon Lord, 가이거 Geiger, 레드나인 Red Nine, 다이아몬드백 Diamondback과 함께 캠프 해먼드에 도착했다.
MVP의 클론인 KIA가 캠프 해먼드 안에서 이들을 공격했을 때 크루세이더의 손은 절단되었지만, 의사인 피지크 Physique에 의해 접합되었다.
크루세이더는 자신의 정체가 드러날까봐 건강진단을 두려워했다.
반지 안의 코스믹 큐브 Cosmic Cube의 파편을 이용, 건강진단 시에 자신을 인간으로 보이게 만드는데 성공했다.
사실은 피지크가 보기에 지나치게 보통 인간같았다.

시크릿 인베이전 Secret Invasion 동안, 그는 캠프의 책임자인 옐로우재킷이 사실은 스크럴 요원임을 알아챘다.
카운슬러인 트라우마 Trauma에게 말하려다가 마음을 바꾼 그는 3-D맨II가 이니셔티브에 스크럴들이 침투해있다는 것을 알리려고 왔을 때, 자신이 스크럴임이 탄로날까 두려워했다.
다시 한 번 반지를 이용하여 3-D맨II의 고글의 능력을 반전시킨 덕분에 크루세이더만이 인간으로 보이고 다른 인간들은 모두 스크럴로 보이도록 만들었다.
이 행위의 파생효과를 깨달은 크루세이더는 반지의 범위 밖으로 3-D맨II를 보낼 수 있었다.

그는 나머지 이니셔티브 멤버들과 뉴욕으로 가서 스크럴들과 싸웠다.
크루세이더는 자신이 스크럴 훈련을 받던 당시 자신의 얼굴에 상처를 입혔던 친구를 발견하고 싸우다가 죽였다.
그리고 일부러 남겨두었었던 상처를 지웠다.
동료 프로톤 Proton이 스크럴들에게 죽는 것을 목격한 후에, 크루세이더는 어느 편에 서야하는가 잠시 고민하다가 지구를 위해 싸우기로 결심했다.
전투 후에, 크루세이더는 스크럴 옐로우재킷이 도망치는 것을 보고 그를 쫓아갔다.
끝까지 추격하여 그를 물리쳐 모두에게 찬사를 받았지만, 3-D맨II가 스크럴인 그의 뒤에서 머리에 총을 쏘았다.
크루세이더는 죽어가면서, 다르게 끝나길 바랐다며 억울함을 외치면서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