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12.20
데쓰워치 Deathwatch (죽음을 지켜봄)
본명: ?
다른 이름: 스티븐 로즈 Stephen Lords

직업: 범죄자
소속: 데쓰워치 닌자조직, (과거에 트랜스로즈, 인터내셔널 컨트랙터스 언리미티드, 후드의 크라임 신디케이트)
출신지: 악마적 차원
첫등장: Ghost Rider Vol. 2 #1 (May 1990)

초능력
보통 인간보다 월등한 힘과 육체적 능력
고통이나 죽음을 겪고 있는 다른 생명체의 생명을 흡수하여 자신의 건강과 체력 등을 강화시킨다.
상대의 몸을 관통하여 외상없이 내부 장기를 망가뜨릴 수 있다.
손가락으로 상대의 두뇌를 관통하여 단기 기억을 흡수한다.
죽음의 가까워질 때 육체와 감정의 쾌락을 끌어낸다.


능력
닌자기술
아크로바틱 기술
암살기술
전략전술


무기/장비
방탄복
 
데쓰워치는 알 수 없는 악마의 차원에서 왔다.
스티븐 로즈라는 이름으로 현실세계에서 범죄조직을 운영하며 독소를 이용해 뉴욕을 파괴하려는 계획을 꾸몄다.
사이프레스 힐 조커즈 Cypress Hill Jokers라는 청소년 갱단이 이 독소가 담긴 통을 어쩌다가 훔치는 바람에, 데쓰워치는 이 통을 놓고 킹핀 Kingpin과 격돌하게 되고 블랙아웃II Blackout II는 고스트 라이더II에 맞서게 되었다.
데쓰워치와 블랙아웃II는 75구역 관할 경찰서를 습격하여 독소가 든 통들을 훔쳤다.
그들은 또한 폴리 스트라톤과 그녀의 사이프레스 힐 조커즈 동료들을 유괴했다.

그는 고스트 라이더II와 스노우블라인드 Snowblind 사이의 충돌을 일으키고, 린다 웨이와 하트 HEART가 고스트 라이더II에 맞서도록 조작했다.
데쓰워치는 고스트 라이더II를 함정으로 유인하기 위해서 닌자들을 파견하고, 그를 죽이기 위해서 한 빌딩을 파괴해버렸다.
해그 Hag, 트롤 Troll과 함께, 데쓰워치는 스노우블라인드를 죽이고 고스트 라이더II와 싸웠지만, 그에게 죽임을 당했다.

데쓰워치는 몇몇 자객들을 거느리고 있었는데, 수없이 많은 데쓰스폰 Deathspawn을 포함한 전원은 악마세계로부터 왔다.
고스트 라이더II의 손에 죽은 그는 데쓰스폰, 해그, 트롤에 의해 다시 움직였다.
그러나 그는 고스트 라이더II, 자니 블레이즈, 스파이더-맨에 의해서 해그와 트롤과 함께 붙잡히고, 다시 스틸윈드 Steel Wind와 스틸 벤전스 Steel Vengeance에게 붙잡혀 센츄리어스 Centurious에게로 넘겨졌다.
센츄리어스는 고스트 라이더II의 사슬을 훔치기 위해서 데쓰워치를 완전히 부활시켰다.

고스트 라이더II와의 싸움 중에, 데쓰워치는 독소가 든 통을 사용하려 했을 때의 원래 의도는 고스트 라이더의 메달을 얻기 위한 것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고스트 라이더II와 자니 블레이즈의 합동공격에 의해 쉽게 패했다.
그는 나중에 교도소인 래프트 Raft에 갇혀 있었다.

후드 Hood는 자신의 조직에 데쓰워치를 영입했다.
데쓰워치는 후드의 조직에서 뉴 어벤저스와 싸웠지만,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패했다.
스크럴 군대에 맞서 싸우기도 했으며, 아스가르드를 공격할 때에도 함께 했다.

자니 블레이즈가 고스트 라이더에서 벗어난 뒤, 애덤 Adam이라는 남자가 니카라과의 피라미드에서 자신의 추종자들 중 하나인 알레한드라라는 여성을 새로운 고스트 라이더로 만들었다.
데쓰워치와 블랙아웃II는 스카디 Skadi에게 소유당한 신 Sin을 도와서 오하이오 주의 데이튼을 공격했을 때, 이 고스트 라이더가 나타나 둘을 쓰러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