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7.11
데스티니 Destiny (운명) 사망
본명: 아이린 애들러 Irene Adler
직업: 특수요원, (과거에 점성술사, 테러리스트)
소속: 없음, (과거에 브라더후드 오브 이블 뮤턴츠, 프리덤 포스)
출신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 없음 모발: 실버
첫등장
: X-Men #141
 

초능력

가능한 미래를 예지 

 
데스티니는 선천적으로 눈이 멀었지만, 미래를 보는 능력을 타고났다.
뮤턴트화가 수명을 늘였기 때문에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녀는 오랜 세월 미스틱의 연인이었다.
데스티니는 점성술사로 고용되어 곡예단과 함께 여행을 했다.
또한 미스틱과 살며, 그녀의 비공식 양녀인 로그를 함께 키웠다.

미스틱의 브라더후드와 함께 로버트 에드워드 켈리 상원의원의 암살을 시도했을 때, 데스티니는 처음 등장했다.
범법자로서 쫒기는 생활에 지친 미스틱은 브라더후드로 미국정부에 봉사하겠다고 제안했다.
따라서 브라더후드는 프리덤 포스 Freedom Force가 되어, 매그니토나 X-멘, 어벤저스 등과 싸우게 되었다.
사이보그 범죄자 팀인 리버스 Reavers로부터 지키기 위해 뮈어 Muir섬에 간 데스티니는 포지 Forge의 보호를 거부하고, 그에게 가서 미스틱을 도우라고 보냈다.
그녀는 확실히 예지했었고, 당시 섀도우 킹 Shadow King의 조종을 받은 리전 Legion이 그녀를 죽였다.
그녀 시신은 화장되고 재는 미스틱이 바다에 뿌렸다.

섀도우 킹이 물러간 후에, 리전은 혼수상태 속에서 데스티니를 보기 시작했다.
리전은 자신의 에너지들을 소모한 과거에서 죽었다.
여마법사 마르갈리는 데스티니와 리전의 영혼들을 이승에 붙잡아두었다.
그리고 그들의 영혼은 디펜더스의 새로운 팀에 속한 그녀를 돕는데 이용되고 있다.

나중에, 섀도우캣 Shadowcat은 밀레니엄의 끝과 트웰브 Twelve의 집결에 대한 비밀예언을 포함한 데스티니의 기록물을 발견했다.
그것엔 아포칼립스 Apocalypse의 등장과 여러 뮤턴트들의 죽음 등에 대한 암시가 들어있다.
X-멘은 곧 데스티니의 기록물의 나머지를 추적하여 몇 개를 더 발견했다.
그런데, 자신이 바르가스 Vargas를 죽이는 예언을 본 로그는 기록들이 가능성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로그는 더 가까이 그것들을 쫒다가 광기가 나타나는 바람에, 추적은 포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