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6.07
도어맨 Doorman (문남자)
본명: 디마르 데이비스 DeMarr Davis
직업: 모험가, 죽음의 천사
소속: 그레이트 레익스 이니셔티브, 오블리비언의 부하
첫등장: Avengers West Coast (Vol. 2) #46 (July 1989)

초능력
자신의 신체를 통해서 사람이나 사물을 텔레포트시킴
의지력으로 복장을 변화
사망한 영혼들을 수거하여 사후세계로 인도
 
도어맨이 대학에 다니는 동안, 그의 어머니는 사망했다.
대학 4년과 대학원 3년을 마친 그는 미스터 이모탈이 낸 코스튬 모험가 모집광고를 보고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사람이나 사물을 텔레포트시킬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뮤턴트였다.
그는 그레이트 레익스 어벤저스에서 가장 냉소적이었다.
그는 자주 팀을 진짜 어벤저스와 비교했으며, 친구들을 때때로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어맨은 팀의 각 멤버들을 깊이 걱정하고 평가한다.
그는 GLA 본부에 사망한 멤버들의 기념비를 세워주기도 한다.
바트록 Batroc과 그의 부하들과 맞붙은 싸움에서, 도어맨은 자란 Zaran이 던진 사이(삼지창)를 피하기보다 자신의 능력을 써서 통과시키는 바람에, 뒤에 있던 그래스하퍼 Grasshopper가 죽게 만들었다.
그는 이것이 자신의 책임이라며 자기를 비난하는 것을 그만두지 못한다.
그는 다른 신입멤버 스쿼럴걸 Squirrel Girl도 죽을까봐, 그녀를 위협하여 팀을 그만두게 하려고도 했다.

미스터 이모탈이 악당 멜스트롬 Maelstrom을 저지했을 때, 도어맨은 자신을 희생하여 죽었다.
그는 사후세계에서 자신을 용서한 그래스하퍼를 포함한 사망한 전 멤버들을 모두 만났다.
그 후 바로, 그는 오블리비언 Oblivion이라는 우주존재에게 불려갔다.
오블리비언은 다크포스 Darkforce 차원과 도어맨의 연관을 고마워했다.
도어맨은 그에게 최근에 이모탈에게 붙잡혔던 데쓰어지 Deathurge와 비슷한 자신의 유용함을 입증할 수 있었다.
그래서 도어맨은 데쓰어지를 대체하는 새로운 죽음의 천사가 되었다.
이모탈의 자살 속임수에 넘어가 자살한 멜스트롬을 사후세계로 데려간 뒤에, 그는 GLA로 돌아올 수 있었다.
오블리비언의 부하라는 새로운 역할에 대해서는 더는 알려진 것이 없다.

도어맨은 GLA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그들을 새로이 존중하게 된 후, 계속해서 그들과 함께 했다.
진짜 어벤저스에게서 이름을 바꾸라는 소환장을 받은 후, 그들은 자신들이 뮤턴트임을 착안하여 그레이트 레익스 X-멘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얼마 후, 도어맨은 아버지를 방문하러 갔다.
아버지는 그에게 현실세계에 결합하라고 넋두리했다.
그는 아들의 능력을 "어리석은 것"이라며 다른 모든 히어로들보다 못하다고 말했다.
자신의 행복이 아버지에 대한 존경보다 더 중요하다고 깨달은 도어맨은 아버지에게 진실을 털어놓았다.
그는 이미 죽었으며, 죽음의 천사로 돌아왔다고.
아버지는 크리스마스 불빛을 설치하러 지붕에 올라갔다 떨어져 죽었다.
아이러니하게도, 도어맨의 새로운 역할의 폭로는 아버지를 만족시켰다.
아버지는 천국에서 자신의 아들이 어떻게 새로운 죽음의 천사가 되었는지를 친구들을 불러놓고 자랑했다.

도어맨과 팀메이트들은 띵 Thing이 주최한 수퍼히어로 자선 포커 토너먼트대회에 참가했다.
거기서 플랫맨 Flatman이 우승을 차지하자, 신이 난 그들은 팀의 이름을 그레이트 레익스 챔피언스로 정했다.
챔피언스 오브 로스 엔젤레스의 멤버였던 헤라클레스의 항의는 무시했다.

이들은 초인등록법안에 의해서 그레이트 레익스 이니셔티브로 이름을 바꾸고 미국정부에 등록되었다.
용병 데드풀 Deadpool이 실수로 그들을 체포하려 했을 때, 그들은 데드풀을 물리치고 이미 등록했음을 알려주었다.
 
코스튬 갤러리
     
그레이트 레익스 X-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