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11.10
드래곤 로드II Dragon Lord II 사망
본명: 샤마라 타코 Tako Shamara
직업: 모험가, (과거에 전기 기술자)
소속: 이니셔티브
출신지: 일본 간토
: 갈색 모발: 흑발
가족: 타코(Dragon Lord, 선조, 사망)
첫등장: Marvel Spotlight(vol. 2) #5 (March, 1980)

초능력
마법으로 가마솥에서 만든 영액을 통해 용을 소환, 음성으로 조종

무기/장비

가마솥
 
 
 
1582년, 한국의 어부들이 오 와타 츠미 O-Wata-Tsu-Mi(바다의 신)를 기분 상하게 했기 때문에, 와니 Wani(鰐)라는 괴수를 시켜 한국의 해안마을을 파괴했다.
고귀한 사무라이 타코는 화약을 이용해 와니를 없애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
그의 아들 키리 Kiri는 만약 그 괴수가 살아있다면 반드시 없애버리겠다고 선포했다.
수세기가 지나, 키리의 후손들은 와니를 없애는 사명과 마법을 전수받았다.

현대에 이르러, 바다의 석유시추로 인해 와니가 깨어났다.
후손인 샤마라 타코는 아내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조상 타코가 사용하던 칼을 들고 나섰다.
그는 용들을 소환했으나, 전투 중에 그의 집은 무너지고 아내와 아이들은 죽을 위기에 쳐했다.
타코는 마침내 와니를 정복하여 조종하는데 성공하고, 자신의 가족들을 풀어준 뒤에 영원히 사라지라고 명령했다.
와니가 사라지고 나서야, 가문의 복수는 끝이 났다.

타코는 캠프 해먼드의 이니셔티브 프로그램의 훈련생이었다.
앤트-맨III, 크루세이더II, 멜리 Melee, 겔도프 Geldoff, 가이거 Geiger, 레드나인 Red Nine, 다이아몬드백이 그와 훈련생 동기이다.
교관인 태스크마스터 Taskmaster는 가마솥에서 영액을 만들어 내야하는 그의 능력에 대해,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실제 전투에서는 유용하지 않다며 조롱했다.

MVP의 클론인 K.I.A.가 폭주했을 때, 타코는 그의 공격을 받고 죽었다.
트라이애슬론 Triathlon과 태스크마스터는 살아남은 동기들을 데리고, 롱 아일랜드에 있는 타코의 가족을 찾아가 그의 유골함을 건네주었다.
그의 어린 아들은 자신도 아버지와 같은 능력이 있다면서 자신이 뒤를 이어받을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