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6.27
드라구노프 Dragunov 사망
본명: 디마 알레코프 카가니츠키 Dima Alekov Kaganitzky
직업: 자경단원, (과거에 군인)
소속: 없음
첫등장: Punisher War Zone#31 (September, 1994)

초능력
없음

능력
사격실력

무기/장비
저격용 라이플
로켓발사기
수류탄
방탄복 등
 
디마는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의 임무 중에 비카디 곁에서 일하는 러시아 군인이었다.
비카디는 배반하여 부대원들과 민간인들을 학살했고, 디마 역시 총에 맞아 쓰러졌다.
회복된 디마는 비카디를 추적하며 자경단원이 되었다.
그는 러시아의 범죄자들을 죽이며, 자신이 사용하는 러시아제 라이플에서 유래한 드라구노프 Dragunov라는 이름을 얻었다.

핵무기를 얻으려는 비카디와 그의 몽골인 파트너 타즈를 찾아서 드라구노프는 미국에 왔다.
동시에, 그들은 랜디 쿽 등의 다른 범죄자들에게 다수의 갈색 헤로인을 팔려고 했다.
그 접선은 퍼니셔와의 총격전을 불러왔다.
드라구노프와 퍼니셔는 다른 범죄자들을 죽였으나, 타즈와 비카디는 무사히 탈출했다.
드라구노프는 퍼니셔는 헤어졌으나, 러시아 마피아인 몰리나로부터 퍼니셔를 구하고 다시 힘을 합쳤다.
나머지 범죄자들을 죽인 후, 그들 중 하나인 카트린카를 일부러 풀어주어 비카디와 접촉하길 기다렸다.
그들은 쿽과 만나려는 비카디와 타즈를 미행했다.
그들은 쿽과 부하들을 죽였지만, 두 중요표적들은 다시 한 번 탈출했다.

드라구노프와 퍼니셔는 러시아로 함께 가서 앗시리아 마피아와 합류했다.
앗시리아 마피아는 대신 드라구노프에게 라이벌 범죄자들을 죽여 달라고 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까지 쫒아갔으나, 캄텍 Kamtek 직원들로 위장하여 핵미사일을 훔치는 비카디를 막지는 못했다.
비카르디는 세르비아인들에게 미사일을 경매했다.
러시아 육군에 접촉한 드라구노프는 핵무기의 구입자를 확인하고 사라예보를 제거하려는 그들의 계획을 알려주었다.
세르비아인들은 탄두를 설치하도록 비카르디를 강요했다.

UN군과 저격수들에게 방해받은 드라구노프와 퍼니셔는 비카디와 타즈를 추격했다.
비카디에게 접근하지 못하는 무능력에 좌절한 드라구노프는 선채로 의분을 포효하다가 저격병으로부터 가슴에 총을 맞았다.
드라구노프의 동료들 중 하나가 저격수를 데리고 갔을 때, 타즈와 비카디는 퍼니셔의 근처에 있었다.
그러나 드라구노프가 타즈를 붙잡아 그의 척추를 꺾었다.
퍼니셔는 손에 탄두의 기폭장치를 들고 있던 비카디와 맞섰지만, 비카디는 저격병에 의해 저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