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0.02.11
에그 Egg (알) 
본명: 파비오 메디나(Fabio Medina)
다른 이름: 골드볼스(Goldballs)
직업: 학생, 모험가
소속: 파이브, (과거에 X-멘 뉴 찰스 자비에 학교, 진 그레이 고등교육학교)
: 검정 모발: 갈색
첫등장: (파비오 메디나로서) Uncanny X-Men Vol 3 #1 (April, 2013);
(골드볼스로서) Uncanny X-Men Vol 3 #11 (October, 2013);
(에그로서) Excalibur Vol 4 #1 (December, 2019)

초능력

구체 생성: 신체의 여러 부분에서 크기가 다른 황금색 공을 만들어낸다. 이 공은 실제로 생명체가 담긴 알이다.
 
파비오 메디나는 어벤저스와 X-멘 사이의 전쟁이 끝난 후 나타난 수많은 새로운 뮤턴트 중 한 사람이다.
어느 날 강도를 당한 후에 뮤턴트 능력이 나타났고, 사건을 처리하러 온 경찰은 그런 그를 보고 구금하려 했다. 그때 사이클롭스와 그의 X-멘이 나타나 파비오를 구출했다. 파비오는 X-멘과 함께 다양한 크기의 센티넬(뮤턴트 제거 로봇) 부대를 막아낸 후에 X-멘에 들어오라는 제의를 받았다. 처음에는 꺼려했지만 결국 샌디에이고에 남는 것보다 그들과 합류하는 쪽이 낫겠다고 결정했다.

그는 X-멘과 함께 에바 벨의 집을 방문하고 어벤저스를 만난 후, 도르마무의 공격 시도 중에 림보(Limbo)로 이송되었다. 림보에서 탈출한 후 파비오는 집으로 데려다줄 것을 요구했다. 그의 가족은 파비오가 실종되었던 것에 대해 의아해했으나 그가 뮤턴트라는 사실을 믿거나 이해하지 못했다.
그는 나중에 자신의 능력에 대한 통제력을 잃었고 쉴드(S.H.I.E.L.D.)의 요원인 대즐러(Dazzler)가 찾아와 사이클롭스의 행방에 대해 질문했다. 쉴드는 파비오를 데려갔지만 사이클롭스의 팀이 구출해주어 다시 합류했다.

나중에 블록버스터 센티넬(Blockbuster Sentinel)과 전투가 벌어졌을 때, 그는 황금색 공을 집중적으로 발사하며 전투를 도왔다. 이때 처음으로 골드볼스라는 이름을 사용했다.
사이클롭스의 팀과 뉴 찰스 자비에 학교는 결국 진 그레이 고등교육학교와 합병하였고, 파비오는 새로운 학교를 다녔다.
파비오는 나중에 뉴욕으로 이사하여 브루클린 비전스 아카데미에 입학하고, 마일즈 모랄레스, 강케 리 등과 학교를 함께 다녔다.

찰스 자비에 교수와 매그니토, 모이라 X가 뮤턴트 섬인 크라코아에 뮤턴트 자치국가를 건국하자, 파비오는 그쪽으로 이사했다. 파비오의 황금색 공들은 실제로 생물학적으로 일종의 무정란인 것이 밝혀졌다. 만약 그 알들이 부화한다면 뮤턴트 종족의 무한한 부활이 가능할 수 있는 일이었다.
파비오는 크라코아의 뮤턴트 개체군을 유지하기 위한 파이브(Five)의 일원이 되었다. 파이브 멤버들은 함께 죽은 자의 새로운 클론을 만들어서 그들의 신체와 초능력, 기억을 회복시킬 수 있는 소중한 자원이 되었다. 파비오가 생성한 알에 DNA와 기억 등을 주입하고 급속도로 성장시키는 방식이다.

자비에는 파이브와 함께 님로드(Nimrod)의 생산을 막다가 죽은 마블걸, 사이클롭스, 허스크, 아크엔젤, 페넌스, 미스틱, 울버린, 나이트크롤러를 부활시켰다. 뿐만 아니라, 파이브는 이전에 죽은 밴시와 쿠쿠스 자매의 소피와 에스미를 비롯한 많은 뮤턴트들을 부활시켰다. 자신의 능력이 발전한 파비오는 코드네임을 에그로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