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9.01
페럴 Feral (야성)
본명: 마리아 칼라산토스 Maria Callasantos
직업: 모험가, (과거에 범죄자)
소속: 없음, (과거에 몰록스, 뉴 뮤턴츠, X-포스, 뮤턴트 리버레이션 프론트, 헬리온스, X-코퍼레이션)
가족
: 루시아(Thornn, 언니)
첫등장
:
New Mutants #99

초능력
강화된 감각

민첩성
치유능력
야간시력,
꼬리
날카로운 발톱과 치아
 
고양이 같은 뮤턴트 페럴은 언니 쏜 Thornn과 함께 집을 나와서 몰록스 Morlocks와 함께 살았다.
자매는 둘다 새아버지에게 성폭행을 당했으며, 페럴은 그를 죽여 벽에 꽂아 버렸다.
어머니는 딸들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애완용 새들을 모두 죽여 버렸다.
페럴은 더욱 분노하여 어머니마저 죽여 버렸다.
또한, 그녀가 고의로 남동생을 지붕에서 떨어뜨리고 여동생을 계단에서 밀어 죽게 했다는 의혹도 있다.

그녀는 케이블의 준군사 그룹인 X-포스에 합류했다.
페럴은 항상 X-포스의 시한폭탄 같은 존재였으며, 팀메이트 사이린 Siryn만이 그녀의 난폭함을 통제할 수 있었다.
페럴은 X-포스를 배신하고 테러리스트 그룹 뮤턴트 리버레이션 프론트 Mutant Liberation Front에 합류했다.
이후, 페럴은 킹 베들럼 King Bedlam이 이끄는 헬리온스에 합류했다.
페럴은 헬리온스가 아마게돈 맨 Armaggedon Man을 무기로 사용하기 위해 그를 훔친 뒤에 팀을 떠났다.
페럴은 과거에 자신의 분노를 끓게 한 사이린의 성대를 잘라버렸다.
페럴은 가족을 살해한 것을 포함한 그간의 범죄행위로 인해서 교도소에 갇혔다.
그러나 후에 X-멘의 동료가 된 것을 보면 사면을 받은 듯하다.

그녀는 언니 쏜, 워패쓰 Warpath, 선파이어와 함께 X-코퍼레이션 뭄바이의 멤버가 되었다.
이 멤버들은 문제가 있었다.
쏜은 가족을 죽인 동생을 싫어했고, 워패쓰는 사이린에게 했던 일을 알기에 페럴을 지독히 미워했다.
그리고 선파이어는 오래 전에 X-멘과 일하는 것을 그만두겠다고 맹세했었다.
역시, 이 멤버구성은 오래 못 갔다.
이들은 미친 릴랜드라 Lilandra가 새비어를 암살하려는 것을 저지하는 임무를 도왔다.

M-데이 M-Day 이후, 페럴과 쏜은 모두 능력을 잃은 것으로 보인다.
 
코스튬 갤러리
 

 

 

 
X-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