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05.25
피버피치 Fever Pitch (열광) 사망
본명: ?
직업: 범죄자
소속: 198, (과거에 진 네이션, 브라더후드 오브 뮤턴츠, X-군단)
첫등장: Generation X #50 (April 1999)

초능력
전신에서 발화하는 불꽃으로 인해,
불꽃 발사
폭발 블라스트
비행
먹거나 마시거나 호흡할 필요가 없다.

 
피버피치는 다크 비스트가 조직한 진 네이션의 멤버였다.
그는 제너레이션 X의 멤버들을 붙잡아오라는 명령을 받고, 체임버 Chamber와 스킨 Skin을 잡아왔다.
피버피치는 체임버랑 자신을 비교하며 자신의 원통함에 대해 이야기했다.
피버피치는 처음으로 능력이 나타났을 때 얼굴이 날아갔고, 수년에 걸쳐서 피부가 불에 타 떨어져갔다고 했다.

X-맨, 화이트 퀸, 가이아는 제너레이션 X 멤버들을 구출하기 위해서 진 네이션과 전투를 벌였다.
X-맨은 피버피치의 에너지를 뽑아내버려 그는 죽은 것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그는 베를린에서 다시 나타났다.
그는 어비스 Abyss를 해부하고 싶어 하는 연구원들에게 팔아넘기려고 어비스와 싸웠다.
밴시가 이끄는 X-군단의 애벌란치, 블랍, 서지가 끼어들어서 전투를 방해했다.
이들은 어비스와 피버피치를 포로로 데려갔다.
밴시의 시설에서, 피버피치는 감금된 마르티니크 제이슨에 의해 정신조종을 당했다.
서지는 사실은 자신이 미스틱임을 밝히며 피버피치와 함께 파리에게 난동을 부리며 대중들에게 뮤턴트들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로 인해 에펠탑이 무너졌다.
피버피치는 루브르궁을 불태우려 했지만, X-멘이 제때에 도착해서 아이스맨의 대량 얼음공격으로 이것을 막았다.

M-데이 이후에도 그는 능력을 유지했는데, 국가에서는 그를 "치명적인 위험인물"로 분류해놓고 있었다.
한동안 자비에 학회의 마당에 임시로 설치한 텐트촌에서 거주했다.
근처의 세일럼 센터 마을로 나가기 전에 그의 머리엔 추적 장치가 심어졌다.
미스터 M은 이 장치에 대해 알게 되어 뮤턴트들에게서 장치를 제거한 뒤에 다수의 뮤턴트들을 이끌고 새비어 학회를 벗어났다.

아포칼립스가 학회를 공격해왔을 때, 피버피치는 스키즈 Skids, 스캘프헌터 Scalphunter와 함께 아포칼립스의 편에 섰다.
도미노와 섀터스타가 센티넬 스쿼드 원 Sentinel Squad O*N*E에게 잡힌 뮤턴트들을 다시 자비에 학회에 풀어주었을 때, 피버피치도 그 안에 있었다.

피버피치는 퓨리파이어즈 Purifiers에 붙잡혀 새로운 형태의 레거시 Legacy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퓨리파이어즈는 능력을 제어할 수 없게 된 피버피치를 반뮤턴트 운동가들의 집회로 밀어 넣었다.
X-23이 불의 냄새를 맡았지만, 비명 지르는 피버피치의 몸은 불타고 있었다.
강력한 불길이 폭발하며 퍼져 나아가, 군중들과 자신을 재로 만들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