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7.02.09
본명: 캐시 웹스터(Cathy Webster)
다른 이름: 프리비(Freebie), 스피릿(Spirit), 코치윕(Coachwhip)
직업: 특수요원, 모험가, (과거에 대학생)
소속: 쉴드, (과거에 캡틴 아메리카의 핫라인, 스타즈 앤 스트라입스)
출신지: 일리노이 머콤
: 파랑 모발: 금발
첫등장: Captain America #431 (September, 1994)

초능력

힘, 체력, 내구력, 반사신경, 민첩성, 치유능력, 느린 노화
능력

무술
프리 스피릿 Free Spirit (자유로운 영혼)
 
캐시 웹스터는 헤이든 대학에 입학했고, 대학원생이 되어서는 글라써 교육기관에서 잠재의식을 기록하는 것과 관련한 승인받지 않은 심리실험에 참여했다.
모든 남자들을 증오하도록 잠재의식이 프로그램된 그녀는 “돌연변이 방사선”에 전신이 노출되었다. 그 방사선은 마치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를 탄생시킨 수퍼군인 혈청과 비슷한 효과를 나타내, 몸을 인간이 가질 수 있는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주었다.

캐시는 결국 세뇌를 극복하고 그 실험을 담당한 여성이 디드레 웬트워스 박사(범죄자 수피리어)임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바론 헬무트 제모(Baron Helmut Zemo)와 그의 아내 바로네스 제모(Baroness Zemo)에 맞서기 위해 캡틴 아메리카, 다이아몬드백(Diamondback)과 함께 팀을 이루었다. 실종된 아이들을 추적해 멕시코의 제모 성에 도착한 캐시는 플라스토이즈(Plastoids)라는 로봇군대와 싸우는 것을 도왔다.
바론 제모는 수피리어의 과정을 이용하여 수퍼군인들을 만들길 원했지만, 수피리어는 그를 배신했다. 히어로들이 제모를 물리쳤을 때, 그는 실수로 접착제 X에 떨어지는 바람에 얼굴에 상처를 입고 말았다. 아이들을 구해낸 뒤, 캡틴은 캐시에게 전화로 사건들을 제보받고 행동에 나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핫라인(Captain America's Hotline)에 들어올 것을 제안했다.

뱀을 테마로 한 테러조직 서펜트 소사이어티(Serpent Society)가 애리조나의 샌드헤이븐에 침투했을 때, 지역주민 잭 해리슨은 수사기관에 신고를 하려 했지만 서펜트 소사이어티는 그들을 매수한 상태였다.
결국 잭 해리슨은 잭 플래그(Jack Flag)라는 이름의 자경단원이 되어 스스로 싸움에 나섰다. 그는 캡틴 아메리카의 핫라인에 연락을 해왔고, 캐시와 캡틴이 출동해 그와 함께 서펜트 소사이어티를 물리쳤다. 캐시는 채찍을 휘두르는 코치윕(Coachwhip)을 상대했다. 캡틴은 캐시와 잭을 거둬서 히어로가 될 수 있도록 훈련을 시켰다.

캐시와 잭은 파트너가 되어 캡틴 아메리카의 전산 네트워크를 이어받아 얼티미텀(U.L.T.I.M.A.T.U.M.)이나 에임(A.I.M.) 등의 테러조직은 물론, 매드캡(Madcap) 같은 악당들과 싸우는 것을 도왔다.
캡틴 아메리카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는 캐시와 잭, 파비안 스탄코위츠, 재크 문헌터에게 핫라인을 맡겼다.
 
시빌 워(Civil War)가 끝난 뒤에 캐시는 이니셔티브의 잠재적 요원으로 결정되어 있었다.

캡틴이 한동안 늙어버렸다가 다시 젊은 시절의 나이로 돌아온 후, 테러조직 하이드라(Hydra)의 커지는 위협을 막기 위해서 캐시와 잭을 쉴드의 일원으로 선발했다.
   
첫 번째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