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2.03.09
프로그-맨II Frog-Man II (개구리 남자2)
본명: 유진 폴 파틸로 Eugene Paul Patilio
다른 이름: 유진 콜로리토 Eugene Colorito, 프로기쿠스 메가-포올리쿠스 Frogicus Mega-Foolicus, 커밋 Kermit, 프로그-맨 주니어 Frog-Man Jr.
직업: 모험가
소속: 액션팩, (과거에 미스피츠)
가족: 빈센트(Leap-Frog, 아버지)
: 블루(때때로 녹색) 모발: 레드
첫등장: Marvel Team-Up #121 (Sep 1982)

초능력
밝혀지진 않았지만, "행운"이 따르는 능력

능력
점프력을 이용한 격투기

무기/장비
발바닥의 전기 코일로 인해 장거리를 뛰어넘을 수 있다.
(전원은 등의 책가방 같은 부분 안에 들어있다)
수트 안의 패딩 덕분에 웬만한 물체는 튕겨낼 수 있다.
 
빈센트 파틸로는 그의 립-프로그 복장에 장착된 뛰는 코일을 처음 발견한 실패한 과학자였다.
그는 수퍼악당이 되었지만, 데어데블의 방해로 인해 은퇴하기로 결심했다.

아들인 유진 파틸로라는 소년은 범죄와 싸우기 위해 프로그-맨이라는 우스운 이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아버지의 복장 중의 1개를 사용하기로 했다.
그는 스피드 데몬 Speed Demon과 약간의 트러블이 있는 스파이더-맨과 휴먼토치를 보았다.
그는 서투른 솜씨로 스피드 데몬을 공격하여 물리쳤다.
빈센트는 아들이 위험과 함께 하려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몇 달 뒤에, 그는 화이트 래빗 White Rabbit이 패스트푸드 체인을 파멸시키는 것을 듣고, 햄버거 가게에서 그녀를 기다렸다.
그는 서투르게 공격했다.
스파이더-맨, 래빗, 프로그-맨 사이에 3파전이 벌어지면서, 래빗은 아래로 떨어지고 싸움은 끝이 났다.
그는 너무 많은 버거로 인한 소화불량으로 인해 월러스의 붕괴를 보고 승리에 대한 신용을 얻었다.
또한 우연히 스파이더-맨이 썬더볼 Thunderball과 4명의 악당들과 싸우고 있을 때, 그들의 탈출을 허락했다.

나중에, 스파이더-맨은 그에게 스파이더-키드 Spider-Kid와 토드 Toad와 함께 미스피츠 Misfits라는 팀을 결성해주었다.
그러나 미스피츠는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프로그-맨은 다시 혼자로 돌아왔다.
이때에 캡틴 어메리카가 옐로우 클로 Yellow Claw와 그의 뮤턴트들과 대항하는 것을 도왔다.

그의 아버지와 고모, 스파이더-맨과 함께 집에서의 저녁 식사 동안, 그들은 화이트 래빗과 월러스가 날뛴다는 뉴스를 보았다.
스파이더-맨이 떠나고, 빈센트는 유진이 가는 것을 금하고 자신이 립-프로그가 되어 따라갔다.
그러나, 유진은 곧장 뒤를 따랐다.
월러스가 스파이더-맨을 쓰러뜨리고, 프로그-맨인척 하는 빈센트가 월러스를 쓰러뜨렸다.
화이트 래빗은 빈센트를 죽이기 위해 움직이고, 진짜 프로그-맨이 도착하여 래빗의 등을 덮쳤다.
빈센트는 마침내 아들의 범죄투사 활동을 허락했다.

빈센트는 아들을 매우 자랑스러워하면서도, 동시에 위험한 삶에 대해 크게 걱정했다.
그래서 유진이 디펜더스에 가입하는 것을 막았다.
디펜더스와 언론이 지켜보는 앞에서 유진을 끌고 집으로 들어가 공개적으로 망신을 당하기까지 했다.

유진은 미국 정부에 의해 50개 주 이니셔티브 프로그램에 들어가서, 켄터키 주의 팀인 액션팩 Action Pack의 멤버가 되었다.
그런데 사실 이때의 유진은 스크럴 Skrull의 침입자였다.
스크럴과의 전쟁이 끝난 후, 진짜 유진은 스크럴에게 붙잡혀갔던 다른 이들과 함께 후원그룹 회의에 참석했다.

마법의 망치들이 지구에 떨어졌을 때, 프로디지 Prodigy는 이니셔티브 히어로들을 한데 모아 각각의 장소로 재배치했다.
유진은 그래비티 Gravity의 팀에 속해서 크로스본즈 Crossbones와 싸웠다.
뉴욕 시에 거미 바이러스가 퍼졌을 때, 유진은 거미능력을 갖게 된 테러리스트들이 UN을 공격하는 것을 보고 행동에 나섰다.
자신을 어벤저스의 일원이라고 생각하는 그는 마침 근처에 있던 어벤저스(미즈 마블, 호크아이, 제시카 존스)와 함께 팀을 이뤄 테러리스트들을 물리쳤으며, 반기문 사무총장을 구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