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5.04.17
본명: ?
직업: 업스타츠의 심판
소속: 업스타츠
: 갈색 모발: 갈색
첫등장: Uncanny X-Men #283 (December, 1991)

초능력

환각을 투사하고 마음을 조종할 수 있다.
게임스마스터 Gamesmaster
 
업스타츠는 뮤턴트들을 암살하는 그룹으로, 지도권을 놓고 인간과 뮤턴트들이 경쟁하고 있다. 업스타츠에는 시노비 쇼, 시에나 블레이즈, 파비안 코르테즈, 그레이든 크리드, 트레버 피츠로이, 펜리스 쌍둥이인 안드레아와 안드레아스 스트러커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은 헬리온스들의 죽음과 매그니토와 세바스찬 쇼의 죽음(실제로는 죽지 않았지만)에 책임이 있다.

게임스마스터는 뉴 뮤턴츠와 헬리온스의 살아남은 어린 뮤턴트들은 물론, X-포스와 뉴 워리어즈의 멤버들도 잡아들였다. 캐논볼, 멜트다운, 카르마, 문스타, 엠파쓰, 파이어스타 등이 잡혔다.
남은 멤버들은 스위스 알프스로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떠났고, 그들을 지키고 있던 게임스마스터의 공격을 받았다.

캐논볼의 여동생인 페이지의 중재로 게임스마스터와 페이지는 차세대 뮤턴트 지도자가 누가 될 것이냐에 대해 게임을 벌였다. 덕택에 두 팀은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었다. 업스타츠는 이미 두 팀에게 패해 사라진 뒤였다.

범죄적 광기에 대해 연구를 하는 기관에서 사이린과 데드풀이 게임스마스터를 보았을 때는 제레미라는 이름의 어린 소년의 형태였다. 게임스마스터는 정신 통제를 받고 있었고, 그 목적은 밝혀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