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7.10
그라운드호그 Groundhog
본명: 션 버나드(Sean Bernard)
직업: 경찰관, (과거에 모험가)
소속: 밴쿠버 경찰국, (과거에 플라이트)
출신지: 캐나다
: 파랑
모발: 갈색
첫등장: Alpha Flight Special #1 (1992)

초능력

없음
능력

맨손 전투.
무기/장비
지질조사용으로 개발된 전투수트.
 
밴쿠버 경찰국 소속의 션 버나드 경관은 동료 경찰 몇몇이 마약을 매매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내사과에 고발했다.
하지만 션의 고발을 알아낸 타락한 경찰들이 션이 지나는 길에서 잠복하고 있었다. 골목에서 총격을 받은 션은 몇몇 경찰을 쏘았지만, 아직 다 처리를 못했는데 총알이 떨어지고 말았다.
디튼 경관이 산탄총으로 션을 쏘려고 했을 때, 로건이 나타나 생명을 구해주었다. 로건은 디튼을 쓰러뜨리고 션을 오타와까지 호위했을 뿐만 아니라, 수상을 깨우고 캐나다 정보기관에 션을 추천했다.

로건은 썬더베이 외곽의 목장으로 션을 데려가, 닥터 L(Dr. L)이란 사람이 훈련시키는 비범한 이들을 소개했다.
션은 제임스 허드슨을 만나서야, 비로소 자신이 캐나다의 공식 슈퍼히어로 팀인 플라이트에 발탁된 것을 알았다. 초능력이 없는 션은 허드슨이 지질조사용으로 개발했던 전투수트를 다루는 법을 훈련받았다.

플라이트의 첫 번째 임무는 뉴욕으로 핵을 발사하는 것을 막는 일이었다.
임무 동안에 많은 일이 잘못 되었다. 스마트 알렉(Smart Alec)은 압력에 눌리고, 로건은 자신을 겨우 통제했으며, 세인트 엘모(Saint Elmo)는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했다.
화가 난 션은 허드슨에게 용기가 있으면 직접 수트를 착용하고 나가라고 소리치며 플라이트를 그만두었다.
션은 자신이 죽인 타락한 경찰들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았으며, 훗날 허드슨이 자신의 용기를 보여주었음을 확인한다.